★LA 2016년3.1절

LA 3.1여성동지회 2016. 3. 3. 13:58


좌로부터 3.1여성동지회 홍순옥 회장님과 총영사님 순서로 행사에 참석....  

3.1만세, 그날의 대한독립 정신을 되 새긴다는 취지로 

나성연합장로교회에서 행사를 진행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LA 3.1여성동지회 김정빈 이사장님께서도 참석 하셨다.


97년 전 그 날의 대한 독립 정신을 되새기기 위해 150여명의 한인들이 나성한인연합장로교회에 모였습니다. 남녀 노소, 종교, 신분에 관계 없었던 그날 처럼, 올해 미주 한인사회는 교계와 여러 사회단체, 독립 유관기관등  20여개 소가 함께 삼일절 연합 기념식을 가졌다. 대한인 국민회가 주축이 된 이번 행사는 독립선언서 낭독, 김현명 LA총영사의 대통령 경축사, LA한인회 등 단체장들의 축사로 진행됐으며, 한국 정부가  파견한 3명의 대표단도 자리를 함께 했다.



1시간 가량 이어진 이 날 행사에서는 북한의 지속적인 핵 도발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기도 했으며, 위안부 문제에 대한 한인들의 단합을 요구하고  후세들에게 초기 이민 역사와 민족 정신과 전통을 계승해야한다는 데 한 목소리를 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한인 학생들에게 3.1정신을 교육하고 있는 LA 3.1여성동지회는 차세대 연합 3.1절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행사에는 도산 안창호 선생의 아들, 랄프 안씨, 데이빗 류 LA 시의원, UCLA 학생들이 참석해 3.1절의 의미와 선조들의 숭고한 희생 정신을 기리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3.1여성 동지회 회원들과 많은 내외 귀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 하였다.


연합기념식의 특별후원에 대한민국 보훈처와 LA총영사관, 광복회 미서남부지회와 재향군인회 미서부지회, 대한인국민회 기념재단, LA한인회, 민주평통 LA협의회, 미주 3.1여성동지회, 미주 한인회 총연합회, 후원에는 흥사단 LA지부, 남가주한인목사회, 미주한인재단 LA지부, 남가주 기독교 교회협의회, 자국본 미서부지회, 김좌진장군 기념사업회, 재미어머니봉사회, 중원포럼, 남가주 한인장로 협의회, 대한민국 고엽제 전우회 미국서부지회, 한인타운노인 및 커뮤니티센터, KAPC/초기 이민 후예단체 등이 참석했다.

어린이들도 많이 참석 하여 자리를 함께 하였다.

앞줄 좌측에서 세번째에 3.1여성 동지회 홍 순옥 회장님과 회장단 일동 참석  


(사)미주방송인협회/여의도클/USA : 총무국장: 梁芳秀 協贊(양방수 협찬)

 


(社)美洲 放送人協會/여의도클럽/USA/總務局長 梁芳秀 協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