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순옥 회 장 님

LA 3.1여성동지회 2014. 6. 9. 05:04


 

3.1여성 동지회 회장

 

 

LA 3.1여성 동지회 홍순옥 회장님 관련 이미지 

la 3.1 여성 동지회 홍순옥 회장 관련 이미지

 

하버드대 졸업생과 학부모들이 실전에서 겪은 이야기를 전하는 진학 세미나가 열려 관심을 받고있다.

미주 3.1 여성동지회(회장 홍순옥.사진)는 22일(토)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올림픽 경찰서(1130 S Vermont Ave Los Angeles CA 90006) 커뮤니티룸에서 세미나를 열고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및 학부모들을 초대한다.

세미나에서는 일반적인 내용을 다루는 '자녀 교육의 지름길'과 교육 측면에서 '아버지의 역할'에 대한 이야기 나눈다.

홍 회장은 "보통 어머니의 역할이 강조되는 것이 한인 가정의 현실인데 미국 교육 시스템에서는 아버지의 역할이 중시되고 있다"며 "하버드를 경험한 학생들과 이들을 키워낸 학부모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들이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특히 세미나에서는 아버지이자 친구로서의 역할 꿈과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아버지 가족내 리더십을 보이는 아버지상에 대해 토론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주최측은 좌석이 한정되어있어 미리 예약을 하도록 당부하고 있으며 선착순 20명에게는 하버드대학의 운동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 참석 문의는 미주 3.1 여성동지회(310-384-8601)로 하면된다.  최인성 기자

                                                                               

2016년 4월 23일 BEST BUY에서 드디어 LA 3.1여성 동지회 카메라를 구입하다.

홍순옥 회장님과 송 교미 부회장님께서 구입하고 BEST BUY Mall에서 시험촬영하다.

2019년 5월 6일 월요일 장PD를 통해서

송교미회장에게(Pacific bank)에서 카메리 전달.



(사)미주방송인협회/여의도클/USA : 총무국장: 梁芳秀 協贊(양방수 협찬)

 


(社)美洲 放送人協會/여의도클럽/USA/總務局長 梁芳秀 協贊 


양방수국장님,
오랫만이세요. 그동안 안녕하신지요.
보내주신 잘기록된 영상들 잘보았습니다. 미주 3.1 여성동지회 역사에 큰기여를 하고 계십니다.
LA 3.1 여성동지회 는 지난번 4월 이사회를 통해서 이연주 회장 후임으로 송교미씨가 새회장으로 선임 되고 김정빈 이사장님 께서는 명예이사장님.으로 후임으로 김현숙-새 이사장님으로 임원진이 구성되었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되는 3.1 동지회가 될것입니다. 양국장님, 그동안 건강은 어떠신지요.
저도 건강이 좀 안좋아저서 la를 떠나서 NY 과 SF 에 살고있는 딸집에 머물며 건강관리하며 지내고 있어요.
건강을 위해서 장기간 휴식이 필요해서에요. 제가 회장으로 일했던기간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며 먕국장님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3.1 과함께 오래 오래 간직할것입니다.
고맙습니다. 양국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안녕히지내세요. 홍순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