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끊임없는 사고, 창조적 사상

지하철에 등장한 스타들 (feat. 레드벨벳 조이 / 미스터트롯 장민호, 임영웅)

댓글 0

아로정보기술

2020. 4. 3.

지하철에 등장한 스타들 (feat. 레드벨벳 조이 / 미스터트롯 장민호, 임영웅)

이번 시간에는 지하철에 등장한 스타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호선 레드벨벳 조이 안내방송]
최근 서울지하철 2호선 레드벨벳 조이의 목소리로 녹음된 안내방송이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안내방송은 자신이 레드벨벳 조이라는 인사말과 함께 "임산부가 편안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자리를 양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등 휴대기기를 사용할 때 이어폰을 착용해주세요" 등을 안내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도 이거 출근하면서 들었다", "2호선 타고 싶어진다", "목소리가 진짜 예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해 12월 타이틀곡 'Psycho'로 돌아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가수들의 지하철 광고 인증샷]
미스터트롯 팬들의 응원이 담긴 지하철 광고에 해당 가수들이 SNS에 인증사진을 올리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23일 가수 '장민호'는 자신의 SNS에 "인증"이라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귀한 마음 찾아 드디어 인증샷 성공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여러분께 받은 큰 사랑”이라고 언급하면서 “미스터트롯 모든 참가자들은 감동의 노래로 여러분께 따뜻한 위안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다른 미스터트롯 참가자 '임영웅' 또한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자신의 팬카페에 공유했습니다.
지난 달 28일 자신의 팬카페에 "과분한 사랑받으며 너무나 행복한 하루하루, 정말 눈코 뜰 사이 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이어서 "너무나 갑자기 찾아온 꿈만 같은 일정들에 적응하느라 이제야 생존신고 합니다"라며 "이렇게 멋진 삶을 살 수 있게 해주신 여러분께 늘 감사하는 마음, 배우는 마음으로 다니고 있어요"라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편 장민호와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각각 6위와 1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지하철에 등장한 스타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장민호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jangminho7)
 임영웅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im_hero____/)

#대중교통 #지하철 #출퇴근 #레드벨벳 #조이 #2호선 #안내방송 #Psycho #미스터트롯 #가수 #광고 #장민호 #임영웅 #사랑의콜센타

[전국 최신 대중교통 데이터 및 길찾기 제공 'ODs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