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음악/올드팝 모음

복지 2020. 11. 26. 22:37

 

 

 

 

 

 

컨트리 음악(Country music)은 대중 음악의 한 장르로 미국 옛날 전통 음악이다. 컨트리 음악은 미국 남부 포크 음악에서 파생되었는데1920년대 초반 북아메리카의 남쪽 애팔래치아 산맥에 이주해온 이민자들이 유럽에서 음악과 악기들을 가지고 왔다. 다양한 인종 집단으로부터의 음악 사이의 상호작용은 북아메리카의 지역에 독특한 음악이 탄생하면서 컨트리 뮤직은 미국 전통 옛날 음악이라고 불린다.  컨트리는 그 핵심은 간단한 음악으로 대부분은 3개의 멜로디와 쉬운 멜로디로 이루어져 이 형태는 매우 기본적이어서 그들은 다양한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하면서 고전 컨트리, 전통적인 현악단에서 파생된 블루그레스, 컨트리 가스펠은 가장 오래된 장르이며 종교적이었다는 것과 소란스러운 남부의 바에서 탄생한 홍키 통크는 컨트리 음악과 가장 관련이 있는 장르이다. 컨트리 팝은 전통 컨트리와 새로운 스타일 사이에서 최초로 크로스오버를 시도하게 된 계기가 되었으며 모던 컨트리 얼터너티브 컨트리는 전통 컨트리를 연주하지만 규칙을 조금 변형한 밴드들을 나타내었으며 그 외도 컨트리 장르가 있다.

 

 

컨트리(Country music) 올드 팝송 모음

 

(John Denver, Alan Jackson, George Strait Best Of | Best Country Songs)

 

 

언제나 그리운 팝송 ( 우리세대들의 올드팝송은 50`60년대 팝이 올드팝이 아닌가요? 글의 주체는 우리인데요/ㅎ요즘 세대들이 보았을때>>> 올드팝 인것 같은뎋ㅎ} 괜한 뜨집을 잡아보네요 전 아직 소년인가봐요 ㅎㅎ~~ ?
예~ 맞아요! 그런 것 같네요.
그래서 마음은 이팔청춘이라고 하잖아요.
음악은 아직도 어제처럼 들었던 것이 어느새 올드팝이 되어버린 우리 세대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