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Esmod에서 패션스쿨 에스모드의 졸업작품 심사에 다녀왔다. 에스모드 학생들에게는 항상 믿음이 있다. 완성도가 높은 ..
에스모드 서울의 25회 졸업작품전에 다녀왔다. 이번 졸업작품전의 테마는 '끼' 라는 주제다. 말 그대로 상큼발랄한 다양한 예..
매년 방학 때마다 서울로 디자인 MT를 오는 대구 가톨릭대학교 학생들입니다. 양정은 교수님의 지도로 서울에 와서 짧은 시간이..
지난 토요일, 가로수길에 있는 패션 스쿨 에스모드 서울에 다녀왔다. <Focus on Style>전을 보기 위해서다. 그런데..
서울패션위크도 끝나고 한숨 돌리는 지금, 부산하게 돌아다니느라발이 아팠던 제게는 달콤한 휴식의 시간입니다. 친구들과 늦가을맞이..
지난 주 목요일, 섬유센터에 다녀왔다. 서울패션 신진인력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2012년 대학패션위크에 대한 운영 소위원회가 ..
패션의 역사, 그 방점을 찍는 인간의 땀 지난 주, 삼성 아트 앤 디자인 인스티튜트(SADI)의 패션 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졸..
학생들의 작품을 보는 시간은 항상 즐겁습니다. 디자인의 원칙을 배우는 도상에 선 이들의 손 끝에서, 그나마 기성의 틀에 물들..
패션 인큐베이터를 꿈꾼다는 것은 고민이 많다. 복식사 연구와 저술에 남은 여력을 바쳐도 시원찮을 판에, 기업에선 좋은 디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