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바쁜 날이었다. 어이없는 일로 많은 시간을 보내고 계획을 무산 시키려다 바쁜 걸음을 했다. 다른곳을 둘러보고, 혹시나하고 가보니 이미 진사님들께서 장사 진을 이루고 최소의 방해가 되지않게 차림새를 달리하고, 담아 보았다. 이미 자리잡은 이들에게 방해가 된다면 미안한 ..
모처럼 맑은 하늘 어디로 갈까!... 삼한 사미, 오 ~육일이 이어지고 (미세 나쁨)으로 외출이 불편한 날씨, 탓에 계절도, 절기도 바뀌는듯 쌀쌀하다. 일 손도 안 잡히고 맘도 싱숭 생숭 아 ~~~ 차라리, 봄을 타는 것이었으면... 할 일은 밀려있는데 지금은 내가, 가장 중요한 시기! 19, 4, 1 두번째..
사람은 세살이면 인격 형성이 다 되지않을까! 0세부터 100세까지의 인성을 타고 나는것, 무시할 수 없지만 어쨌든 부모 손에서 세살까지 만들어지고 세살 이후 유아원으로 유치원 초등학교등 ~~~ 가정과 보육, 교육과정에서 사랑과 정성으로 인격형성에 도움이되는 보살핌이 꼭, 필요한데 ..
많은것을 생각하게하는 시간이었다. 어디서 그리도 많은 사람들이 모인것인지 풍물패는 가는곳마다 장사진을 이루고 와 ~우 태국기부대, 소단체 개인까지 끼리, 끼리 편가름을 하는듯 곳곳에서 고성이 오가고 그때, 그날의 기분을 느끼기에는 역부족...... 잠시 울컥, 그 땐 얼마나 간절하..
타임, 타임...ㅜㅜ 타임이 중요해 ㅜㅜ 복수초를 보러갔다가 생긴일 조금 늦게 꽃을 보러갔었다. 내가 가기도 전에 이미, 일은 다 벌어진 상대였다는 ㅜㅜㅜ 목적지엔 이미 사람들이 꽤 많이 모여있어 잠시 풍년초를 담는데 꽃 벌들이 꽤 많아서 그 아이들 담으려고 지체하는동안, 왠걸 한..
그곳에 가고싶다. 여수 (동백을 보러 내 세계, 주위에서 누군가, 나를 바라 보고 지켜 보는 꽤, 괜찮은 사람이 내 가까이 여럿이 있었어도 그땐, 몰랐다. 아니, 알면서도 모르는척 그럴 수 밖에 없었지! 지금이라면 많이 달랐을덴데 훌륭한 심성이라면 내가 그안에 충분한 모습으로 변화될 ..
봄이 가까이 온듯한 느낌이다 ^^ 피부과에 그리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 피부 트러블이나 병이 나서가 아니다. 미용으로 예뻐지기위한, 그 또한 자기 노력이 아닐까! 모처럼 점 몇개 빼러갔다가 와 우 ~~~ 그정도일줄은 꿈에도 몰랐다. 예뻐지는것도 쉬운일이 아니란 생각을 하며...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