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휘게 라이프
소박한 일상의 희노애락

할리라이프~ (193)

2019년 가시버시 4월정모 (6)

기가막힌 산불로 고성에서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 정모가 있는 금요일. 잠시 고민을 하다가 시동을 걸었다. 더이상 피해가 없으며 빨리 진화가 되기를... 서..

애마 세차 (24)

두두둥~~ 해야 하는데.. 반바퀴가 안 돌아간다.ㅠ 긴 동면의 시간에 기운이 다 빠졌나 보다. 불쌍한 내 애마. 점프~해야 한다. 그렇게 잠자던 애마에게 새 생명력을 불..

가시버시 2019년 1월 정모 (11)

후다닥~지나가는 한달. 새해 첫주 금요일. 선재도 리틀미코노스 펜션에서 1박 2일 정모를 가졌다. 흐린한 하늘을 보여준 날씨였지만 한결 누구니진 기온에 미소가 저절로. ..

매토-청산흑염소 번개 (10)

주일오전. MT번개가 잡혔다. 그동안 춥기도 했고.. 일들이 바빠서 할리 탈 시간이 없었는데 요몇일 포근한 기온에 바이크 시동 살아나는지 밧데리 충전도 할겸해서 근교 점..

가시버시 2018년 12월 정모 겸 송년회 (14)

가시버시 2018년 12월 정모 및 송년회가 예정된 금요일. 어김없이 이번 정모도 심상치 않게 시작 되었다. 아니~왜? 그 좋았던 날씨가 갑자기 영하 12도 라니.. 다..

매토 2018년 송년회 1박2일 (12)

부슬부슬 겨울비가 내린 월요일 아침. 아들래미 퇴원소속을 끝내고 들어오며 오후에 시작될 매토 송년회 준비를 했다. 김장 끝내고 오자마자 계획된 송년회. 피곤한 몸이지만 ..

일코2주년 행사 (4)

붉은 낙엽이 토요일 오전 햇살에 방긋이 웃는다. 아파트 단지내 놀이터도 조용하고.. 생기있는 칼러에 가을 분위기를 빛내준다. 오전에 체형교정 받고 랑이 성화에 부리나케 ..

매드토크-매운탕 번개 (24)

일코에 오전 10시 넘어서 집결 첫 텐덤하는 야붕2. 패셔니스타 오야붕과 야붕2~ 넘나 귀요미.^^ 가방 떨어진 이야기와.. 겨울에 동남아 여행 이야기 나누는중..ㅋ 가..

가시버시 11월 정모 (20)

가을빛이 이쁜 11월 첫주 가시버시 정모. 이번주 투어는 어디로 달릴까 고민하다가 처음엔 백운계곡 가기전 커피베이에서 11시 집합해 커피한잔 마시고 잣돼지고기 먹으러 화..

MT-대천항&한옥마을 2박3일 투어 (18)

아침햇살 눈부시게 떠오른 수요일 아침. 제이아이사운드에서 10시까지 모여 커피한잔 하고, 개인 볼일이 있는 낭만하마와 컨디션이 안좋은 제이아이는 오후에 몸상태보며 출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