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휘게 라이프
소박한 일상의 희노애락

니엘 일상 (305)

앨범정리 (30)

도깨비에 홀렸던것인지.. 사진 현상을 하면서 뺄것들 정리했어야 했는데 무심결에 다 출력해 버리고 말았다.ㅠㅠ 사진인화비만 20만원이 살짝 넘어갔다. 앨범정리하다보니.. ..

서울 모터쇼 (6)

추적추적 봄비가 내리던 주말 아침. 모처럼 늦잠을 푹~ 자고 일어난 랑이. 오늘 오후에는 서울모터쇼 가장..한다. 요 몇일 민찬이 밖에 바람 못 쐬었는데.. 그럼 콧바람..

예슬언니 마음 (6)

제주공항에서 비행기 탈 준비 하는데 예슬언니한테 전화가 왔다. 어디니? 제주도 출장 왔다가 가려고요. 내일 출근 하니? 네~! 몇시쯤 퇴근 할거니? 음~~ 5~6시경요?..

제주-주상절리 (16)

드디어 집으로 돌아 가는날. 기분좋은 시간을 보낸 탓인지 유럽여행 과는 다르게 좀 아쉽다. 민찬이 보고 싶은것만 빼면..ㅋ 렌트카 1시까지 반납하기로해 시간체크하며 일어..

제주-천지연폭포 (8)

체크인후 가방만 꺼내 놓고는 다시 나왔다. 유럽투어때처럼 걷고 걷고..또걷고..ㅎ 그래도 시간이 아까워서 근처 천지연폭포까지. 이곳은 입장료가 2,000원. 그래 관광지..

제주-세계자동차박물관 (4)

밧데리 충전도 할겸 쥬스 한잔 시켜놓고 책자 넘겨보니 바로 앞에 세계자동차박물관이 있다. 미진이랑도 지난번에 들려서 구경하고 나오며 할리모형물 사왔던곳. 역시나 11,0..

제주-소인국테마파크 (8)

점심메뉴 몇가지를 골라 놓고.. 그중에서 또 고르고..골라 달려간곳이.. 모슬포항이었다. 에휴~~요기는 지난번에 할리타고 왔을때 들린 곳인데.. 다른 식당 찍고 와서는 ..

제주-마노르블랑카페 (10)

졸린눈 부비고 다니다 밤에 잠을 잤더니 정말 오랫동안 잘 잔것 같다. 아침에 눈뜨는게 피곤하지 않은.. 걸려오는 전화벨 소리만 아니였으면 좀더 잤을텐데..ㅠ 아무튼 벨소..

제주행-1일차 (12)

몇일전 제주 공사를 마감하고 난후 면세점 설비팀에서 전화가 왔었다. 보도블록에 금이 갔다고.. 황당한 일이지만.. 우리 직원들 작업 차량이 지나간후 그렇다니 일단 상황을..

사진 한장 때문에.. (14)

카톡으로 띠리링~ 띠리링~~ 또다시 올려지는 여행 사진들. 정리하면서 올린것들.. 이제 새로 받는것들.. 한번더 정리에 들어가보며 지울것들 지우고.. 보관 하고 싶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