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7. 17일 토요일 일락산주차장~ 일락산~ 석문봉~사잇고개~ 용현계곡방향임도~ 사잇고개~ 임도~ 일락산주차장 공지에 뜬 산길계획 일락사에서 석문봉 옥양봉 백암사지를 거쳐 다시 일락사로 원점회귀를 한다고 한다. 9km를 천천히 다섯시간 계획이란다. 그 길은 내 시간으로는 일곱시간 ..
딸아이를 챙겨 보내고 15시 30분발 간월도행 버스에 몸을 실었다. 도비산에 갈 생각이었는데 버스가 인지쯤 지나자 갈등이 생겼다. 그냥 종점인 간월도까지 갔다 올까? 딱히 간월도가 보고 싶었던것은 아니었다. 그냥 흔들리는 버스가 좋았고 같이 흔들리면서 달리는 버스에서 내리고 싶..
부지런한 아버지를 어찌하여 닮지 못했는지 태생이 그다지 부지런하지도 못하지만 늦으막한 아침에 투표를 마치고 하루종일 게으름을 피울 생각이었다. 하지만 그녀는 치명적인 내 약점을 알고 있었다. 산행의 청을 잘 거절하지 못한다는 것. 집앞에서 기다릴테니 몸만 나오란다. 시키..
2012. 12. 15일 1진 : 상가리주차장~ 옥양봉~ 석문봉~ 가야봉~ 헬기장~ 상가리 2진 : 상가리주차장~석문봉~가야봉~헬기장~상가리 함께한 이들 : 푸른솔,모기대, 요정, 맑은바다, 푸른하늘, 들꽃, 장미허브, 조아, 자연인,겨울애 "산이 지니는 가장 위대한 매력은 그 변덕에서 발견된다. 완벽성을 ..
미인 소리를 듣고 싶으면 미인들과 함께 다니면 됩니다. 산꾼 소리를 듣고 싶으면 산꾼들과 함께 다니면 되구요. 참 쉽죠~ 딱 한가지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미인이 아니라, 산꾼이 아니라 묻혀갈만큼의 .....들 이어야 한다는 것 영남알프스 종주 3차 산행 서산의 내노라 하는 산꾼들이 모..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