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맑은 인연이 그립다 / 이외수 가을엔 맑은 인연이 그립다 서늘한 기운에 옷깃을 여미며 고즈넉한 찻집에 앉아 화려하지 않은 코스모스처럼 풋풋한 가을 향기가 어울리는 그런 사람이 그립다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차 한 잔을 마주하며 말없이 눈빚만 마주보아도 행복의 미소가 절로 샘솟는 사..
모니터를 향해 세게 불어 보세요. 신기하게 변합니다. 민들레 홀씨가 날아가요 ~~~ ▲ 화면을 향해 불어보세요 참 신기합니다. . . . . . . . . . . . 진짜로 불으셨습니까? - 이런느낌들 - 혹시나 하고 불어본 내가 이그... 혹시나 하고 해본 내가 참눼 ㅠㅠ 우와 ㅋㅋㅋ * 미치겠ㄷㅏㅋㅋㅋㅋ 한번 하고 반응 ..
시원하게 여름을--- 삼계탕 너무 흔하지만 아마도 자기 몸에 좋은 것을 드시는 것이 복날의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한여름 더위 이겨야지.... 어른으로 살아간다는 것이 두려울 때는 고소하고 달착지근한것이 어린 시절의 행복을 맛볼 수 ...
스위치를 눌러 주시면 선풍기, 에어컨에서 시원한 바람이....^^* 무더운 여름 님들 모두 건강하게 지내시고 시원한 시간들 되시길... ~ 푼돈모아서 조운을 위하여 대형 선풍기와 에어컨을 말씀 안드리고 설치 했심더~ 블로그 오셔서 더우시면 잠시 쉬어들 가이소! 전기세 많이 나갈 것 같으면 말씀해 주..
유식한 할아버지 시골 한적한 길을 지나던 등산객이 길옆에 있던 쪽문에 한문으로 "多不有時"라고 적혀 있는것을 보았다. "많고, 아니고, 있고, 시간???" "시간은 있지만 많지 않다는 뜻인가?" -누가 이렇게 심오한 뜻을 문에 적어 놨을까?- " 분명 학식이 풍부하고 인격이 고배하신 분일거야~~. "도사"같은 ..
그가 우울할 땐 머리카락이나 등을 쓰다듬어 주어라. 그가 피곤할 땐 어깨를 주물러 주며 목덜미를 쓰다듬어라. 그가 슬퍼할 땐 가만히 얼굴을 가슴에 안아 줘라. 그가 기뻐할 땐 두 손을 꼭 쥐고 얼굴을 마주 보아라. 그가 고민할 땐 팔꿈치와 팔뚝을 쓰다듬어라. 그가 무관심해 보일 땐 허벅지를 쓰다..
일별보기
전체보기 ▶
자연과 함께 숨결까지 닮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