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서 마츄픽추를 보시면 흔히 가운데 큰 봉우리가 ............. 그것이 와이나픽추입니다. 자~ 오늘은 와이나픽추에 오르는 모습을 담아봅니다. 출입문에서 우리는 여권 번호, 이름, 국적 등을 적습니다..... 그리고 돌아올 때 체크를 하고요... 해가 져도 체크가 안된 사람들은 사고 날 가능성이 큰 거..
1. 에베레스트 (초모룽마) Everest 8850M 위치 : 네팔 히말라야(네팔, 중국 접경) 초등(初登) 순위 : 2 (1953년) 첫 등반가 : 힐러리, 텐징 (영국 원정대) 1852년 영국 측량 부대에 의해 발 견된 에베레스트산의 이름은 측지학자 에베레스트 경의 이름에 서 따왔다. 본디 이름은 티벳트어로 초모룽마, '세계의 여신'..
(카나다와 미국 국경사이에 있는 천섬(약 1800개의 섬이 있다고 함)
1. 프랑스의 밀라우 다리 : 세계에서 가장 높은 다리 프랑스 남부의 탄 계곡에 높이 1,125피트 짜리 타워와 함께 서 있는 다리다. 이 다리를 차를 몰고 드라이빙하면 마치 하늘을 나는 기분이라고.. 이 놀라운 다리의 타워는 에펠탑보다 조금 더 크고, 길이는 자그마치 8,071피트에 달한다. 2. 싱가포르의 헨..
두바이의 모든 것..... * 세계 여덟번째의 불가사의(?) 두바이, 달러 박스로 변한 ‘사막의 신기루’ 해안선을 바꾸는 인공섬… “세계 8대 불가사의” 두바이는 사막과 바다라는 극단적 대조를 이루는 자연조건을 오히려 장점으로 살려 최고급 리조트 도시로 변모하고 있다. 인공섬 팜 주메이라 인근에..
인터라켄오스트(동쪽)에서 라우터브룬넨(Lauterbrunnen)으로~ 쉴트호른 여행의 출발지 이기도하다. 쉴트호른은 영화 ‘007 여왕 폐하 대작전’셋트로 만들어�다 가느곳 마다 동화같은 마을 풍경에 길과 나무들의 풍경도 한폭의 그림이다. 석회질이 가득한 은회색빛 개울가.. 스위스 깃발과 융푸라우가 보..
일별보기
전체보기 ▶
자연과 함께 숨결까지 닮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