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세월 그리 길지 않은데... 아직도 천년을 살것처럼 살고있다. + 한세상 산다는 것 ..
3년째 월평초등학교의 벚꽃을 올리고 있습니다.오늘은 평일이라 일단 경비실에 허락부터 받고교..
동화같은 글이 재미있어서 옮겨봅니다..^^ 11월도 다 가고 있네요...ㅠ 깊은 숲속에 거..
피톤치드 [ Phytoncide ] 숲 속의 식물들이 만들어 내는 살균성을 가진 모든 물질..
3일만에 블로그에 새글을 올리게 됩니다. 답글도 많이 밀렸고.... 무슨일이던 잠시라도 손..
남이섬에 가면 누구나 찍어보는 사진들 몇장 올려봅니다. 누구나 찍는 사진들 안찍으려고 애썻..
(해무속 드라이브 2탄입니다) 해무가 온세상을 뒤덮은듯했습니다. 오리무중이 아니라 오미터무..
세상은.. 어느정도 가려져야 아름다운법입니다. 그렇다고 눈에 보이는것을 다 믿어도 안됩니..
바다로 나가는 이유 -윤수천- 바다로 나가는 이유 바다에서 살던 사람은 육지에서는 살지 ..
가끔은 내가 말하지 않아도 시가 있어서 노래가 있어서 그것들이 내맘을 대신하는가 봅니다...
지난 주말 동호회 번개출사가 있어서 잠시 들렸던 태종대의 소경입니다. 일때문에 좀 늦게 ..
인생이란 하루하루가 훈련이다.우리 자신을 훈련하는 터전이다.실패도 할 수 있는 훈련장이다..
오늘은 흑백모드입니다..^^* [흐르는 강물처럼] 살아가다 보면생각처럼 안되는 일도 많고..
장맛비가 잠시 그친 오후... 다대포 해수욕장의 모습이 보고싶어 발길을 돌렸습니다. 1...
모처럼 하늘이 청명한 주말이네요. 늘 지나는 자리 삼락공원에서 오랫만에 카메라를 꺼내들었습..
양산천에도 유채꽃밭이 아주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눈으로 보이는만큼 못담아내어서 아쉽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