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망울(보케)/떠나는길(허호녕) The Little Drummer Boy - Charlo..
외롭지 않은 인생이 어디 있더냐 고달프지 않는 인생이 어디 있고,외롭지 않은 인생이 어디 ..
너무 많은 말이 하고 싶을때... 우리는 아무말도 못할때가 있습니다....^^ 뱃머리 인생..
도대체 얼마만의 야경출사인지 기억에도 없습니다. 물론 그마저도 강원도에서 부산까지 오신 대..
가만히 보면.... 세상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움직이는 것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야경갤러리에는 9개월만의 포스팅입니다. 그리고 보니 야경은 참 안찍었군요....ㅠㅠ 석가탄..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서암마을 방파제에 있는 젖병등대입니다 등대 모양이 왜 하필이면 젖병일..
밤바다 -김순아- 파도야 울지 마라 잠들었다 눈뜨고 떠나면 그만이다 세상 인연이란 다 그..
몇달만에 야경촬영을....^^ 누리마루와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담을 수 있는 포인트에서....
준비된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걸 또 한번 느꼈습니다. 정월 대보름 달집태우기 행사에..
이 어둠 속에는 - 박남수 - 이 어둠 속에는 나만이 있는 것이 아니다. 이름을 불러 줄..
광안대교를 지나며 -글:박선희- 손으로는 더듬을 수 없지만 발로는 밟을 수 없지만 건널 수..
정말 오랫만에 올려보는 야경사진입니다. 야경사진이 왜이리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
처음으로 비행기 궤적을 담아봤습니다. 머리 바로 위로 지나가는 비행기가 왠지 아슬아슬했던..
안압지 야경입니다. 요즘 왜 자꾸 야경하고 인연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얼마전엔 삼천포까..
지난 토요일 큰맘먹고 삼천포대교 야경출사를 갔었습니다. 회원중에 사천이 집인 사람이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