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1 2 3 4 촬영지:삼락공원/떠나는길(허호녕) Forever..
부평같은 내신세가 혼자도 기막혀서 창문열고 바라보니 하늘은 저쪽... 잠들고 싶다. 그리..
1월 1일은 그런날이고 새해를 맞이하면 또 그렇게 되지요. 새 해 복.많.이. 받.으.세...
흔데... 빌어묵을.. 언제 지나가냐긔...... 어느날 다윗 왕은 궁중 세공인에게 이런..
일몰이 멋진 계절이 왔다. 한시절... 삼락공원의 일몰은 내게 물어야 했었던적이 있었는데...
모든게 엉망진창이다.. 어디서부터 무엇부터 풀어야하나.... 다.. 접어버리고 싶네.....
비움과 채움, 채움과 비움인생은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 채우고 또 비우는 과정의 연속이다...
외눈박이 물고기의 사랑 -류시화- 외눈박이 물고기처럼 살고 싶다. 외눈박이 물고기 처럼 ..
준비하기 시작 언제나 그리움 딴짓 열정 그래도 고독.. 노을속 이야기 그들의 노을 먹이 ..
세월의 강가에서추억속으로한걸음 두걸음다가 선다 이미 멈춰버린그곳으로 향하는 걸음은늘 아픔..
쓸데없는 짓에 너무 많은 시간을 뺏긴것 같다..... 촬영지:다대포/떠나는길(허호녕) 못..
일몰 겔러리에 이런 사진 정말 오랫만에 올라갑니다.다른 글들을 올린 날짜를 보니 까마득하군..
우리는 살아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저 감사해야합니다.. 친구야. 부디 안녕히...... 촬..
좀 지난 사진이네요. 10월 1일날 담은 사진입니다...^^ 촬영지:화명 생태공원/떠나는길(허호녕) 배경음악이 삽입되었습니다. 황야의 무법자 - 영화음악
외로우니까 사람이다... + 고독 +넓은세상에갇혀 있는 마음사람들 속에외톨이로남은 모습스..
엊그제 번개출사가 있기에 무척 오랫만이란 생각을 하고 다대포로 향했습니다. 오늘 사진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