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그 크기를 알려고 하지 마세요.. 사랑의 크기 -원태연- 잊을수 있다면 사랑이..
못잊는 까닭 -김옥진- 내 그대를 못잊는 것은아직도 그대가 내 가슴속 깊이남아 있기 때문..
유월이 오면 -도종환- 아무도 오지 않는 산 속에 바람과 뻐꾸기만 웁니다 바람과 뻐꾸기 ..
자주 찾아주시는 님들께 죄송해서 이렇게 새글만 올려봅니다. 잠시 바빠진 일상이라 답방은 커..
계절의 여왕 5월은사랑의 계절이기도 한가봅니다. 오월 숲속으로 내리는 햇살은 사람의 마음..
기 다 림 -용혜원 삶이 있는 곳에는어디나 기다림이 있네. 우리네 삶은 시작부터기다리고 ..
사랑하고픈 마음이 생기던 날 -용혜원- 사랑하고픈 마음이 생기던 날 한순간에 다가온 그대..
올리는 음악과 글과는 상관없는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요즘은 다 와이드 시대입니다. 컴퓨터..
병이 아니래 -김미옥- 온종일 귀가 웅웅 거려이비인후과에 갔어병이 아니래너의 낭랑한 목소..
너를 사랑한다는 것은 - 김정한 너를 사랑한다는 것은 너를 사랑함과 동시에 나를 사랑하는..
그리움에 관한 짧은 명상 사랑은 점점 그리움이 되어 갔다.바로 옆에 있는 것,손만 뻗으면..
아... 봄꽃보다 사람이 더 그립다.. 기다림 지은이 : 용혜원삶이 있는 곳에는어디나 기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이정하 새를 사랑한다는 말은 새장을 마련해 그 새를 붙들어놓겠..
이젠... 마지막으로 올리는 겨울 풍경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겨울 그리움 -정유찬- 어렵..
아푸다... 모델:이수미/떠나는길(허호녕) 묻어둔 그리움 -이훈식-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