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을은 비오는 날들로 깊어간다.. 내게 빛도 없이 가버린 가을... 우려 2009년에 ..
하고 싶은걸 안하고 있는다고 달라지는것도 없네 블로그도 그러하네... 원(불꺼진창) 가영 ..
봄비는 봄비 노래를 생각나게 합니다. 오늘은 더 그런날입니다... 모델:김은지/떠나는길(..
명절이 다가오면... 난 또 우울하다... 그날 - 김연숙언덕위에 손잡고 거닐던길목도 아스..
그렇게 길고 길것만 같았던 여름이 이젠 지난 여름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도 그랬듯이... 지..
지금 처한 상황을 아무리 노력해도 바꿀 수가 없다면그 상황을 바라보는 내 마음가짐을 바꾸십..
나는 열 살에도 근심이 있었다.나는 스무 살에도 근심이 있었다. 나는 서른 살에도 근심이 ..
주의 : 실제 비오는 사진이 아님을 밝힙니다. 햇빛 쨍쨍하던날 양산쓰고 가는 모습니다. 노..
긴 연휴가 끝나고 월요일같은 화요일이네요. 어느듯 계절의 여왕 오월은 끝나가고.... 그..
모든것들이 너무 빠르게 갑니다.... 오월의 싱그러움을 맛보기도 전에 중순이군요...ㅠㅠ ..
너무 큰 난관이 다가 올 듯하다.. 참... 먹먹하다... 영원한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 세..
아주.. 오래전.. 이노래를 눈물지며 불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모델:L.S.M/..
새글도 자주 못올리고 있는데 그나마 아직 사놓고 안올린 노래들이 많아서 다행입니다. 이렇게..
4월입니다. 찾아주시는 모든님들 이 봄처럼 싱그럽고 따뜻한 일들 많은 사월되세요. 행복한 ..
아무리 애타던 일들도 세월속에 묻히다보면 결국 허무한 사연이 되어 버린다 그러니... 현실..
몇일만에 컴퓨터앞에 앉았습니다. 그동안 밀린 숙제 다 하느라 한참이 걸렸네요...^^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