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시가 광장에서~ 여행의 마지막 날이라 한가롭게 광장의 분위기를 즐겨본다. 다시 이곳으로..
구시청사와 천문 시계탑 Staromestska Radnice & Orloj 나 프리코페 ..
나 프리코페 거리 Na Prikope Mustek역에서 시작해 화약탑 방향으로 향하는 나..
우리가 머물렀던 호텔 앞 거리 모습 체스키 크룸로프에서 돌아와 호텔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체스키 크룸로프 성과 마을 모습 이발사의 다리에서 체스키 크룸로프 성과 매력적인 블타바 ..
성 주변의 기념품점에서~ 성을 돌아보고 나니 마음의 여유가 생긴다. 프라하로 돌아갈 버스..
성의 탑 Hradek vezi 성의 내부를 돌아보고 탑으로 올라가 본다. 탑 위에서의 조..
체스키 크룸로프 성 Zamek Cesky Krumlov 성 안으로 들어와서 제일 먼저 보..
성의 탑 Hradek vezi 체스키 크룸로프 성의 성문을 들어서자 우뚝선 탑의 모습이 ..
체스키 크룸로프 Cesky Krumlov 18세기 이후에 지은 건물이 거의 없어 중세 모..
마리오네트 인형들 체코 고유의 공예품은 글라스제품과 도자기 그리고 석류석 제품이라고 한다..
구시청사와 틴 성모 교회 우리가 머물고 있는 호텔이 있는 Andel역에서 3역만 가면 같..
가벼운 마음으로...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누구나가 그러했듯이
꿈과 목표를 가지고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왔다고 자부했는데
어느날 문득
아무런 목표도 없이 표류하고 있는 듯한
나 자신의 모습이 보인다.
무미건조한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뭔가가 필요했는데
마음 속 깊숙히 감추어져 있던 욕구가 고개를 든다.
넓은 세상을 돌아보는 것~
아직 할일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꿈이 있어 행복하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꿈을 이루기 위해
오늘도 바쁜 하루를 보낸다.
2013년 어느 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