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에서 가장 번화한 보행자 거리인 퀸스트리트 Queen Street로 가본다. 퀸스..
사우스 뱅크 파크랜즈 South Bank Parklands의 강변을 따라서 다음에 찾아간..
폴즈 브레아카 인공비치~ 브리즈번 강가인 사우스 뱅크에 있는 인공비치인데 퀸즐랜드의 밀크..
주로 호주의 남동부에 분포되어 있다는 코알라 Koala는 성질이 온순하여 사람들에게 인기..
론 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Lone Pine Koala Sanctuary~ 브리즈번에서 1..
브리즈번에서 머문 호텔 앞 시가지 모습이다. 브리즈번 Brisbane은 퀸즈랜드 주의 주..
골드 코스트 호텔 방에서 내려다본 모습들이다. 전날 전망대에서의 달갑지 않은 사건으로 인..
서퍼스 파라다이스 Surfers Paradise 해변 모습~ 해변을 나서서 시가지로 향한..
호텔에서 잠깐의 휴식으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다시 해변으로 향한다. 해변으로 가는 길에서 ..
골드 코스트는 아열대 기후이기 때문에 온난한 날이 계속되고 연중 맑은 날이 300일 이상..
오전 6시에 국내선으로 일찌감치 시드니를 출발했다. 약 1시간 30분 정도 후 창밖으로 ..
오페라 하우스 야경 시드니에 도착한 지 3일째인데 오페라 하우스 야경을 보러 온 것은 이..
가벼운 마음으로...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누구나가 그러했듯이
꿈과 목표를 가지고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왔다고 자부했는데
어느날 문득
아무런 목표도 없이 표류하고 있는 듯한
나 자신의 모습이 보인다.
무미건조한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뭔가가 필요했는데
마음 속 깊숙히 감추어져 있던 욕구가 고개를 든다.
넓은 세상을 돌아보는 것~
아직 할일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꿈이 있어 행복하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꿈을 이루기 위해
오늘도 바쁜 하루를 보낸다.
2013년 어느 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