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마운틴에서 바라보는 석양~ 많은 여행자들이 이 아름다운 풍경에 발이 묶여있다. 저..
테이블 마운틴 Table Mountain의 중앙부로 들어서니 편평한 고원이 끝없이 펼쳐진..
바닷가를 면하고 있는 테이블 마운틴의 가장자리는 아래에서 올려다본 모습과는 달리 갖가지 ..
테이블 마운틴으로 오르는 케이블카 모습이다~ 여행에서는 어느 정도 운이 따라줘야 하는 것..
케이프 반도의 끝단 희망봉까지 돌아보고 다시 케이프 타운으로 돌아가는 길이다. 케이프 반..
희망봉을 코앞에 둔 해변의 모습이다. 눈부신 태양 아래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를 타는 윈드..
케이프 포인트의 등대 케이프 포인트를 나서기 전에 다시한번 등대 모습을 담아본다. 기념 ..
케이프 포인트에서 희망봉쪽을 내려다본 모습이다. 해안가 곳곳에 전망대를 만들어 놓아서 주..
케이프 포인트 Cape Point에서 본 희망봉 케이프 포인트 Cape Point의 높이..
케이프 반도 Cape Peninsula는 전체 길이가 약 75km로 북쪽의 테이블 베이와..
볼더스 비치에서 아프리칸 펭귄을 구경하고 다시 희망봉으로 길을 나서기 전에 Seafort..
바닷가 바위와 백사장 위에 많은 펭귄들이 모여 있다. 케이프 타운에서 약 40분 거리에 ..
가벼운 마음으로...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누구나가 그러했듯이
꿈과 목표를 가지고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왔다고 자부했는데
어느날 문득
아무런 목표도 없이 표류하고 있는 듯한
나 자신의 모습이 보인다.
무미건조한 일상에 활력을 줄 수 있는
뭔가가 필요했는데
마음 속 깊숙히 감추어져 있던 욕구가 고개를 든다.
넓은 세상을 돌아보는 것~
아직 할일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꿈이 있어 행복하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꿈을 이루기 위해
오늘도 바쁜 하루를 보낸다.
2013년 어느 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