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은 브라운 색상 염색을 한 이후로 검은 뿌리가 자라도 티가 안났기 땜시롱 딱히 염색의 ..
사이타마는 아직 겨울이 오지 않고 쌀쌀한 가을 날씨지만 코타츠를 일찍 꺼냈어요. 꺼내자마자..
점심 때 밑반찬 싹 만들어 놓으니까 저녁에 밥 해야 된다는 스트레스가 없어서 좋구먼유! ..
울 신랑과 저의 페버릿 제품을 리뷰 쓰러 왔어요! 근데 사진찍고 편집 다 하고 블로그에 ..
태풍이 온다고 해서 오늘 날씨가 참말로 구리구리 하구먼유. 하지만 태풍이 지나가면 해가 반..
요새 습한 날씨와 함께 초저녁이 되면 천둥번개가 번쩍 우르르 쾅쾅~난리도 아니에요. 오늘..
전 하나에 꽂히면 죽어라 그것만 사랑하거든요. 오늘은 노래 "24시간이 모자라"를 듣고 ..
시골 살 때는 물가가 비싼걸 모르고 지내다가 도시에 이사 온 이후로 같은 수퍼에 같은 제품..
피부과 갔을때 의사 선생님께서 "유분이 들어간 화장품은 쓰지마세요"라는 말에 아니 수학의 ..
오랜만에 염색약 리뷰를 데리고 왔어요. 원래는 머리도 자르고 염색도 할려고 예전에 포슷힝..
이번에 라네즈에서 프레쉬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이 나와 보내주셨어요. 요게 촉촉한 보습감으..
오늘 아침에 신랑 밥도 못 차려주고 10시 30분쯤 부시시 한채로 아이콩으로 인터넷을 보는..
저 오늘 아침에 일어나 많은 댓글 보고 하루 종일 기분이 씐났어요~아이 씐나♪ 제 하트를 ..
드디어 와따네~와따네~ 저번에 산 고데기 리뷰가 와따네~ 신랑 출근 보내고 설거지하고 빨..
한국 가서 일주일만에 3킬로 훅 찌고 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슴가도 조금 더 커져서 새로 ..
오늘 일본은 쉬는 날이지만 신랑은 쉬지 않아..폭풍 워킹!! 그래서 금방 혼자 장 왕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