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게 내리는 빗소리 생명을 안고 내리는 소나타.. 4월의새싹과 새순들에게 샘물이 되어 하나하나 이쁘게 목욕시키고 새단장 하기 바쁜 산천의 어여쁜 식물들.. 봄비맞아 아마도 꽃단장에 바쁘겠지요..? 싱그런 초록비.. 봄비가 내리고 나면.. 상큼한 봄은.. 우리곁으로 한발 더 가까이 ..
쉿! 사랑이 오는 중입니다*‥…─˚♡。 쉿~ 사랑은 도둑처럼 찾아옵니다 쥐도 새도 모르게 야심하고 고요한 밤에 조금 열린 창문 틈으로 슬그머니 찾아옵니다. 온다는 예고도 없이 발바닥 저 밑에서부터 가슴 쪽을 향해 서서히 스며듭니다. 사랑을 원한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찾기 전에 ..
. 서산대사께서 입적하기 직전 읊은 해탈詩중에서 人生 근심 걱정 없는 사람 누군고. 출세 하기 싫은 사람 누군고 시기 질투 없는 사람 누군고. 흉허물 없는 사람 어디 있겠소. 가난하다 서러워 말고, 장애를 가졌다 기죽지 말고 못 배웠다 주눅 들지 마소 세상살이 다 거기서 거기외다. 가..
♡즐거운 삶을 만드는 마음♡ 아침에 일어나면 세수를 하고 거울을 보듯이 내 마음도 날마다 깨끗하게 씻어 진실이라는 거울에 비추어 보면 좋겠습니다. 집을 나설 때 머리를 빗고 옷매무새를 살피듯이 사람앞에 설 때마다 생각을 다듬고 마음을 추스려 단정한 마음가짐이 되면 좋겠습..
봄... 너는 어디에 숨어있다가 이제야 오는거니... 살금살금 조용히.. 어느틈에 내창가에 고요하게 내려왔구나.. 봄은 그렇게 고요하게 때로는 화사하게... 봄... 그이름 하나에도 마음이 설레었던 그런계절이었지.. 너는 그렇게 내게는 너무 소중하고 너무 아름다운... ♪~Winds Of Spring - Beauti..
개나리 / 이해인 개나리 눈웃음 가득히 봄햇살 담고 봄 이야기 봄 이야기 너무 하고 싶어 잎새도 달지 않고 달려나온 네잎의 별꽃 개나리 꽃 주체할 수 없는 웃음을 길게도 늘어뜨렸구나 내가가는 봄 맞이 길 앞질러 가며 살아 피는 기쁨을 노래로 엮어 내는 샛노란 눈웃음꽃 개나리 입춘..
모든 시작이 봄날이면 좋겠습니다. 당신을 처음 만나는 날처럼 모든 생각이 봄날이면 좋겠습니다. 당신과 함께 나누는 꿈처럼 어떤 것도 혼자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에 뿌려진 봄날을 더듬어 봅니다. 사랑은 이별과 함께 있고 기쁨은 슬픔과 함께 갑니다. 피어나기도 하고 시들기도 하..
가슴에 묻어둔 이야기... / 용혜원 세상에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더욱 두터운 사랑이 있습니다 서로 만나기는 어려워도 매일 만난 것처럼 그대를 가슴에 안고 사는 사람이 있습니다 비록 멀리 떨어져 있으나.... 그 떨어져 있는 거리가 아무 문제가 아닌 사람이 있습니다 만나지 못해도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