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눌대왕님 굴비 말리시는 중 Ennio Morricone - My Name is Nobody 내게 사진이란 때로는 엉뚱하게 ..
지겨운 시간 싸움에서 내가 졌다 골목길 어귀에서 - 버스커버스커 저 골목길 끝에 사람 한명 지나가 주길 바랬다 한참을 서서 ..
이런 이야기 많이 듣습니다 "일하기도 바쁜데 왜 블로그 하세요?" "블로그를 하면 돈이 나옵니까? 떡이 생깁니까?" Past..
그 날, 그 곳, 그 분들의 땀은 마르지 않았다 그리고 흐르는 땀을 거부하지 않았다 An Improvisation On Th..
내게 사진이란 '뚱딴지 같은 생각과 행동'이다 Steve Raiman - Dream 날고 싶다! 그건 나의 꿈이었다 @ 북경..
남들 빛이다.. 공간이다.. 패턴이다.. 잘도 담아 내시는데 내 눈엔 아직도 안보인다 내게 사진이란 어려운 숙제이다 과외선생..
사진 후보정에 대한 논란을 하자는 것은 아니다 Band of brothers Main Theme 사진을 '담는다'는 표현을 ..
사진가들 사이에서 해묵은 논쟁거리 중 하나 후보정의 필요에 대해서는 말하고 싶지 않다 당신 스스로 카메라 바디의 셋팅을 하는..
내게 사진이란 In the forest - Eunice Hwang "이번 주는 어디로 갈까?" "강양항이 지금 시즌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