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소년복지강사 ⊙ 흡연예방강사 ⊙ 학교폭력예방강사 ⊙ 아름성교육전문가 ⊙ 또래/품성상담 지도자 ⊙ 사이버상담원 ⊙ 웹 & 정보화강사 2002년 5월부터 아침9시부터오후5시30까지하는 IT교육을 두번이나 받았지요. 아이들이 자라서 본인들 생활에 열중할때 제가 소외감을 안 받기 위해 제 일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도전하는 여러분이 되셔요^^ 반갑습니다^^
직업상담사
사회복지학과
트위터
유용한 사이트모음..
주부모니터단 홍보..
생활공감 국민행복..
2기사회적기업주부..
1기사회적기업주부..
다녀간 블로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랙리스트에 함께 등록하기
등록시 다녀간 블로거에 남지 않으며, 일부 블로그 활동이 제한됩니다.
고소득층에 대한 과세를 강화하고, 중소기업과 수출산업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새롭게 바뀐 조세정책이 4월부터 시행됐다. 소비세와 영수증 발급 의무가 강화된 반면 세..
생활공감 정책 아이디어 "이사간 새주소로 우편물 배달되게 해 주세요" 출처 : 대한민국 행복이 2008.12.31
여러건의 보험료 자동이체, 동시에! 각종 불의의 사고 및 노후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보험 상품이 연일 출시되고 있고 이제는 가족구성원이 각각 ..
친구와 함께 전남 곡성으로 ‘봄꽃여행’을 가기로 한 이현미(28) 씨는 ‘타고’ 사이트에 들어가 서울에서 곡성으로 가는 대중교통을 검색했다. 정렬 방식으로 최단..
전직 지원·직무 훈련 등 정부 지원 다양 당신이 만약 오늘 퇴직통보를 받는다면? 분노, 좌절, 허탈 등 갖가지 감정이 마구 뒤섞일 것이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
경기 남양주시에 사는 서원석(41) 씨. 작은 공구회사에 근무하는 서 씨는 직장이 있는 서울 가리봉동까지 자동차로 출퇴근한다. 가뜩이나 박봉에 비싼 기름값이 부..
국민에 불편 주는 ‘전봇대’ 1684개 뽑았다 이렇게 자동차를 주차구역이 아닌 곳에 세웠다가 차가 사라지면 무척 난감하다. 그나마 최 씨의 경우처럼 견인 안내장..
요금 22% 싼 경형택시 24일부터 운행 성남서 첫선…기본요금 1800원, 탄소배출량 37% 줄여 국토해양부는 경기도 성남시가 2월24일 전국 최초로 경형택시 ..
숨통 조이는 시장경제, 소액대출로 돌파구를 찾는다! -생활공감 정책 경제 편 - 갈수록 어려워지는 전통시장, 시장으로 몰리는 수요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 ..
건어물 가게 김씨가 살맛 나는 까닭은 ? 재래시장에서 건어물을 운영하고 있는 김씨. 지난 1월, 구정을 한 달 정도 남기고 대목 때 쓸 여러 가지 물품구입을 준..
‘규제 전봇대’ 583개 뽑아냈다 정부의 ‘규제 전봇대 뽑기’로 서민들의 삶이 안정화되고 경제가 살아나고 있다. 국무총리실은 지난 2월 국무회의에서 정한 1천2..
지방세납부영수증 별도로 보관하지 마세요! 09. 8. 3 부터 위택스(WeTax) 전자 납부영수증 발급서비스 실시 앞으로 모든 지방세 납부 영수증을 인터넷으로 ..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버스 갈아타세요 호남·영동 고속도로 4곳 휴게소 환승 정류소 11월 시범 운영 고속도로 노선이 없거나 운행 횟수가 적은 중소도시 주민들의 타..
생활을 움직이는 지혜, 서민경제를 밝힌다 경제 분야 생활공감정책 어떤 것들이 있나 일반 국민이 제안한 생활 속 필요한 아이디어를 정책으로 만들어 서민생활을 변화..
‘통행료 감면 차량’도 하이패스로 씽씽~ 긴급운행·국가유공자·장애인 차량 등 화급을 다투는 응급차, 소방차 등과 장애인, 국가유공자 차량 등의 하이패스 차로 이..
구급차·장애인 차량도 하이패스 이용 가능 국토해양부는 생활공감정책의 일환으로 구급차·소방차, 장애인·국가유공자 등 고속국도 통행료 감면차량도 하이패스 차로 이용..
국세 납부 할 때 가까운 편의점을 이용하세요 - 훼미리마트에서 24시간 간편하게 납부 가능합니다 국세청은 금융기관 영업시간에 세금납부가 힘든 납세자의 납부편의를..
‘탄소포인트’ 3종 세트 합친다 사용자 편리-정부 운영비 절감 ‘일석이조’ 탄소캐시백, 탄소포인트, 그린마일리지 등 3개 제도를 통합,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
우리 가게 생기다니…“여보, 믿기지가 않아요” (따뜻한 서민금융) 무담보·무보증 대출, 서민 살린다 서민을 위한 소액대출 제도인 마이크로 크레디트가 국내에서 본..
“이자 확 줄어 한 걱정 덜었어요” 환승론 이자 더 낮아지고 지원대상도 확대 실직 후 반찬가게를 운영하는 K씨(40세)는 생각보다 장사가 잘 안되면서, 자녀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