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분청문화박물관에서는 분청사기 전통의 맥을 잇고 고흥을 "분청사기 본..
고흥군은 분청사기의 전통의 맥을 잇고 있는 국내 도예작가 및 도예전공 ..
국립생태원이 고흥군에서 지금까지 자생 기록이 없던 단풍잎복분자(국명 가..
국토교통부는 전남 고흥에서 경남 거제까지 남해안 7개시군 해안도로를 따..
고흥우주천문과학관은 오는 7월21일부터 8월19일까지 2018 여름 휴..
고흥출신 도예가 김기현(55세)이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8일까지 ..
임진왜란 당시 무숙공(武肅公) 최희량(1560∼1651)이 흥양(현 고..
고흥군이 한국관광공사의 축제 공모에 선정된 미르마루길 걷기 축제를 5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추진하는 ‘2018 우리나라 걷기여..
제5회 과역 참살이 매화축제가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고흥군 과역면..
'새로운 시작! 함께 여는 고흥의 미래' 고흥군 신청사 개청식이 오는 ..
고흥군은 지역전략산업인 무인기(드론)산업에 대한 관심 유발 및 붐 조성..
고흥은 한반도의 최남단으로 육지가 시작되고 해양진출의 길목이며 우주로 올라가는 관문입니다. 이곳은 온화한 날씨에 비옥한 토지와 청정 해역이 있는 아껴둔 땅입니다. 꿈이 영그는 고흥에서 순박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