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간단 버젼으로 돼지갈비 찜을 만들어 봤어요..^^ 보통 갈비찜에 밤, 은행, 대추등을 넣어 만들곤 하는데 이번엔 다 생략하고 돼지갈비와 양파만 넣어 만들었답니다...ㅋ 돼지고기 누린내를 없애기 위해 타임과 월계수잎도 넣어 주니 향긋한 향이 좋았어요...^^ . . . (재료) 돼지갈비 1..
나라안밖으로 참 슬픈소식밖에 안들리니.. 제가 긴 인생을 살아온건 아니지만.. 정말 요즘처럼 뉴스보기 겁나고..그렇다고 눈 감고 귀닫고 살 수 있는 세상도 아니고... 에휴...... 오늘 소개할 것은 소고기 유부초밥이에요. 평소에도 유부초밥 좋아하는 식구들 위해서 다양하게 만들어보는..
얼마전 수요미식회에서 부산맛집들에 대한 이야기로 방송을 했어요. 돼지국밥, 밀면,물떡, 어묵.... 그리고 비빔당면. 마침 냉장고에 어제 김치를 담그고 손질해둔 부추가 있어 비빔당면을 해먹었답니다. 혼자먹는데 이것저것 챙겨 넣으면 양이 많아지니 부추와 당근 그리고 당면을 준비..
언젠가 시장표잡채라고 본적이 있는데.. 집에서 한번 만들어 봤어요~~^^ 만드는 방법이 일반 잡채와는 조금 다른데.. 만드는 방법은 더 쉽고 맛도 참 좋더라구요~ 당면색이 진한 시장표잡채.. 한번 드셔보세요~~^^ yeye yeye yeye yeye 시장표 잡채 yeye yeye yeye yeye 재료: 마른당면250g, 한우채끝살200g..
청대산을 한바퀴 돌고.. 신라샘에서 약수 한모금 마시고 내려오는데.. 눈에 화~악 꽃혔다. 올라갈 때는.. 안 보였는데.. 사는 게.. 그런 거지 뭐.. 올라갈 때 안 보이다가도..내려올 때 보이고.. 꽃은 그저.. 그 자리에서.. 저답게 피고 있을 뿐이다. 언제.. 어느 곳에서도..
청대산의 싸리재를 넘어가는데.. 참으로 오랜만에 뜻밖의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얼마나 반갑고.. 신기한지..^^ 조금.. 늦게 가면 어때.. 꼭!.. 이 길을 가야만 하는 건 아닌데.. 꼭!.. 이 길을 가야만이 인생이 성공하는 것처럼.. 게다가.. 빠르면 빠를수록 우월감은 배가 되어.. 우리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