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석으로 이제는 제법 쌀쌀한 기온이 찾아오는 가을의 문턱을 넘고 있다. 우리들은..... 먹을것 입을것은 버티더라도 아이들 ..
해마다 매년 여름이 찾아오는 7월이 되면 어김없이 황홀한 연꽃들의 향연이 펼처지곤 한다. 올해는 다른 해 보다 여름이 빨리도..
몸과 마음이 나른해지는 계절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맞이를 위해 바다 가운데 두둥실 떠있는 자연으로 나가 보자.!!! 봄은..
서해의 물길을 따라 강화만을 거처 서울로 진입하는 뱃길 염화강을 사이에 두고 강화도와 김포가 서로 마주하고 있는 대명항의 춘..
새해에 맞이하는 해는 여러분의 큰 뜻입니다!!! 새해에 소망은 여러분의 건강 입니다.!!! 새해에 부는 바람은 여러분의 힘찬..
오랫만에 시화 방조제을 달렸다. 시원한 바닷 바람을 맞으며 찾은곳은 바다향기 테마파크 였다. 주차장은 만차......헐 왜 ..
사람 들은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 졌다. 휴일이나 주말이면 산과 들로 숲으로 하나 둘 찾는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지치고 ..
요줌 시흥시 관곡지 에는 활력이 넘치고 있다,!!! 왜.!!! 한참 올라오는 수련의 자태도 보기 좋운데다 검정 요정들이 숲에..
연일 후텁지근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줌.!!! 어디을 가더라도 아름다운 봄의 끝자락에서 만날수있는 꽃들이 만발 햇다. 조금만 더..
협궤열차.. 아시는 분은 아실태고 모루시는 분은 모르는 협궤열차.!!! 1937년 일제 강정기에 공출한 곡물들을 운반을 목적..
양평에는 오랜된 은행나무가 있지요..... 용문사 앞에는 마이태자가 망중의 한을품고 금강산 으로 가던중 심었다는 꽤나 유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