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정신과 육체 모두를 만족시키는 것이어야 한다, 배고픈 소크라테스이기를 원하는 사람 한편으로 금강산도 식후경이길 바라는..
우리나라 남쪽에 있는 통영 통영하면 싱싱한 해삼물과 멍게비빔밥이 제일먼저 떠오름니다. 그래도 통영하면 중앙시장 활어센타 그리..
매년 년중 행사와 같이 3월이 지나면 4월초 한식날 이면 옥천 청성면 처가집 선산에 있는 장인 장모님 산소를 찾는데 최근에 ..
여행을 다니다 보면은 식사을 걸으는 경우가 종종 있다. 영월 청령포을 보고나와 영월장릉 으로 향했다. 너무나 시간이 오래 되..
사람들은 먹거리에 많이 치우치며 살아간다. 요줌은 아무리 먹거리가 중요하다 하지만 때로는 건강을 챙겨 가며 먹거리을 찾아 가..
안녕 하세요..... 날씨가 제법 더우시죠.... 긴 장마와 무더위 때문에 멀리멀리 도망간 입맛을 찾는데는 뭐가 좋을 까요?..
우리네 인생은 먹기 위해서 사는 것 일까.!!! 참으로 암담 하기만 하다. 결국엔 잘먹고 잘살기 위해 먹는 것 으로 본다.!..
요줌같이 후덥 지근한 날씨에는 집안에서 불을피워 음식을 만들기도 겁이난다. 너무 더워서!!! 저는 맛집을 포스팅 해서 올리는..
장미꽃 들이 만발한 6월의 초입이다. 향긋햇던 봄내음도 서서히 물러나는 시기..... 지루한 무더위가 코 앞으로 부득부득 다..
인천 드림파크 는 일년 내내 야생화와 함께 많은 꽃들이 피여나는 곳으로 계절마다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