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양상훈 칼럼] 외적과 싸움엔 등신, 우리끼리 싸움 또 시작했다 입력 : 2016.07.14 03:17 사드는 對中 외교 문제인데 엉뚱한 전자파 문제로 둔갑세계 유일 레이..
해외여행의 매력 중 하나는 이국적인 곳에서 그 동안 상상 속에서만 꿈꿔 왔던 것을 펼치는 것에 있다. 그러나 설렘을..
단 한 번, 박정희는 군대경력에서 박태준의 후배라는 기록을 남겼다. 육군대학이 그것이다. 1953년 11월 준장 진급..
최신 보안뉴스 본문 느려진 PC 빠르게 사용하는 방법 AhnLab 2014-07-22 자꾸만 느려지는 PC. 불필요..
여성이 남성과 잠자리를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make a woman to sleep with a man..
단지 15분 서양 연극 중에 생명이 15분밖에 남지 않은 한 젊은이가 주인공인 '단지 15분' 이라는 작품이 있다...
자리 양보 미국 대통령 윌리엄 맥킨리가 하원의원 시절의 일이다. 맥킨리는 어느 날 의회 사무실로 향하기 위해 전차에..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니라네! 두 천사가 여행을 하던 도중, 어느 부잣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되었다. 거만한 부잣..
희망이라는 작은 씨앗 그대여, 언젠가 내게 물었지요... "희망을 가지고 싶어도 희망의 꼬투리가 잡히지 않아요. 도..
선택의 갈림길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손자는 유품을 정리하다가 일기장을 발견했다. 눈물을 훔치며 일기를 읽어보던 ..
푸른하늘처럼,청명,성실히사는사람 입니다.저작권에 저촉될시 연락주시면시정하겠습니다~^^*
다녀간 블로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랙리스트에 함께 등록하기
등록시 다녀간 블로거에 남지 않으며, 일부 블로그 활동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