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을 꺼내 보고 또 보고 머리를 수도 없이 매만지고 톡톡톡 화장을 고치고 살랑 살랑 기분좋게 스치는 바람 두근 두근 적당하..
처음에는 참 많이 쑥스럽고.. 눈도 잘 못 마주치겠고.. 보고만 있어도 그냥 웃음이 나오고.. ♥ 마냥 하루하루가 설레이고...
사랑때문에 숨막혀 본적 있으세요? 심장이 터질것 같이 아프고 미칠만큼 보고싶고 한시도 떠나지 않고 그사람이 떠오르고 바보같이..
왜 그런거 있잖아요.. 심리테스트 같은거. 별이 좋아지면 사랑하는거고 하늘이 좋아지면 꿈을꾸는거고 바다가 좋아지면 외로운거고..
한사람 ....! 그사람이 있습니다...! 바보처럼 아무런 미동도 없이 움직이지도 않고 있습니다. 혹여나.... 그사람이 다..
너에게 하고 싶은 말 "사랑해" 아무에게나 쉽게 해서는 안될 말 이지만 너에게 만은 그 말 하지 않고는 견딜 수가 없을 만큼..
"소중하다"라고 말하지 않아도 당신은 어느 새 내곁에서 소중함으로 자리잡고 앉아 있습니다 그 모습이 오늘따라 내마음을 웃게 ..
상대방을 너무 사랑하게 되어버리면 그만큼 아픔이 크다는걸 알게 되었다 처음으로 사랑한사람이 첫사랑이 아니고... "제일 사랑..
행복이란.. 위를 쳐다보면서 절망하지 않으며 아래를 내려다 보며 교만하지 않고 오늘을 감사하면서 내일의 희망을 안고 살아가는..
"누가 그러더라, 남자는 운명의 여자를 만나면... 더 낳은 여자가 있을꺼라며 내 앞의 여자를 놓치고, 여자는 운명의 남자를..
서로의 속 마음을 얘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사랑하게 된다면, 남자는 답답함에 손을 놓을테고, 여자는 힘이들어 손을 놓겠지.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