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일출명소 포항 호미곶 해가 가장먼저 뜨는곳 포항 호미곶 일출 <호미곶>은 한반도를 호랑이의 형상으로 봤을 때 호랑이의 ..
비슬산이 이렇게 맑은 날은 다시 보기 어려울 듯한다. 거문고가 없어도.. 비파가 없어도.. 즐거운 음악이 울리는. 비슬산(琵..
여행,그리움과 추억 주말,휴일이면 어디라도 나가야 덜 피곤한 나는 또~나간다. 아들 휴가 나와서 산행길은 어렵고,가볍게 다녀..
청도 크리스마스 빛축제 핀란드 로바니애미!산타마을 아시나요? 청도 프로방스에 오시면 전세계의 모든 산타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
淸道/와.인.동.굴 청도와인은 본래 1896년 일제가 착공하여 1904년 완공한 구 남성현 철도터널로 길이 1,015m, 폭..
울산대공원에 'LED장미 2600송이 화려한 트리 조명' 낭만적이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울산대공원 풍요의 못..
산행전=산행후의 모습이다. 눈보라에 눈썹이 얼어서 눈을뗄수가 없었다 소.백.산 이틀 소백산 들어 갔다 왔다 첫날 4일 금요일..
참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밥은 먹을수록 살이 찐다 하구,,돈은 쓸수록 ..
가을이 겨울에게 말한다. "바톤터취~" 오늘 기온 영하11도 바람속도 17m 체감온도 16... 신랑도 없고 혼자 카메들고 ..
나~한마디만 하자,,, 오늘 뒈.지.게힘들었다. 구라청에선 오전에 구름 10시 넘어서 맑음으로 일기예보.. 전날,비가 왔기에..
헬스 운동 끝나고 개운한 마음으로 헬스장 문을 나섰다. 아~~~~~와우 하늘을 쳐다 보는 순간 내가슴이 벌령 거린다^^ 몇주..
포항 내.연.산 가을이 바삐 지나고 있는 길목,, 한주간의 3건의 포스팅 숨가쁜다.. 반가운 가을비가 지난 자리 내려앉은 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