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get-me-not
물망초 꽃말.. forget-me-not.. 나를 잊지 마세요..
그냥 일기장같은 개인블로그..

연애/심리(Test) (190)

남자(여자)가 살다가 힘이 들 때 지갑에 있는 와이프(..

2019.06.10 23:12

남자가 살다가 너무 힘이 들때면 지갑에 있는 와이프 사진을 꺼내본답니다. "내가 이 사람과도 살고 있는데 이 세상에 못할일이 어디 있겠나" 여자도 살다가 힘이 들때면 지갑에 있는 남편 사진을 꺼내본답니다. "내가 이것도 사람만들었는데 세상에 못할일이 어디있겠나..." ㅋㅋㅋㅋ

법륜 스님의 행복메시지 - 남이 한 말로 지금 내가 괴..

2017.06.08 08:50 | 2 comment

남이 한 말로 지금 내가 괴롭다면 그 말이 그 사람의 스트레스로 꽁꽁 뭉친 쓰레기라고 여겨보세요. 쓰레기는 받는 즉시 버려야합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지금 엄마가 버린 쓰레기봉지, 아빠가 버린 쓰레기봉지, 상사가 버린 쓰레기봉지, 선생님이 버린 쓰레기봉지를 끌어안고 삽니다. ..

부부의 마음건강관리

2017.05.16 16:45 | 1 comment

○ 부부와 사랑의 공격성 - 남편의 침묵에 관한 오해 - 아내의 불평에 대한 오해 - 스트레스 대처법에 대한 오해: 남자의 동굴, 스스로 이해가 되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때 ○ 모든 갈등은 '관계' 속에서 발생하며, 결과적으로 모든 해결 또한 '관계' 속에서 일어나야 한다. - 결혼은 로맨..

가끔씩 권태기가 느껴질 때.. 옆에 있는 연인을 질려하..

2017.02.21 21:44 | 1 comment

전 유부남입니다만, 지금의 아내와 연애시절에(알고 지낸건 2년 연애는 3년을 했네요) 가끔씩 권태기처럼 느껴진다거나, 다른 여자도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거나, 객관적으로 보면 내 여친 보다 나을 거 하나 없는 여자가 매력적으로 보인다거나, 그럴 때마다 내 여자가 다른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