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 사진 연출 방 (24)

이렇게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96]

이렇게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꽃 같은 인품의 향기를 지니고 넉넉한 마음으로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늙어가더라도 지난 세월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언제나 청춘의 봄날 같은 의욕을 갖고 활기가 넘치는 인생을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우러난 욕심 모두 몰아내고 언제나 스..

사람이 산다는 것이 .... [42]

사람이 산다는 것이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 하는 것과 같아서 바랍이 불고 비가오는 날은 집채 같은 파도가 앞을 막기도 하여 금방이라도 배를 삼킬듯 하지만 그래도 이 고비만 넘기면 되겠지 하는 작은 소망이 있어 삽니다 우리네 사는 모습이 이렇게 비 오듯 슬픈 날이 있고 바람 불듯 ..

가는세월 오는세월 [34]

가는 세월 오는 세월 오늘이 가면 내일이 오고 내일은 또 그렇게 바람처럼 보이지 않는 시간으로 오고 가고 인생도 그렇게 가고 오고 사랑도 그렇게 가고 오고 가고 오는 세월 속에 외로운 줄다리기로 자신의 고독과 씨름하며 내일이라는 기대속에 끝없는 야망을 품고 사나봅니다. 조금..

빈천지교불가망 [61]

貧賤之交不可忘 [ 빈천지교불가망 ] 가난하고 어려울 때 친구는 잊어선 안 된다는 말이다 . 권력자와 사회 기득권층의 의리나 우정 ............ 조건이 우선시되는 결혼 등등은 필요에 의해 주고받는 비즈니스고 약해지면 버려지는 그런 건 의리도 우정도 아니다

오는사람 [41]

과거와 미래의 감정이나 인연에 집착하지 말고 물 흐르듯 순리대로 받아들이라는 뜻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