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 운  추 억 을 ~~
꼬 끼 오 의 여 행 이 야 기

접사(꽃의환상) (156)

한겨울 동장군을 떠나보내고, 완연한 봄기운을 맞이하여 활짝핀 호접란 (75)

한겨울 동장군을 떠나보내고, 완연한 봄기운을 맞이하여 활짝핀 호접란 24절기 중 춘분(春分)을 지나면서 올 겨울 유난히 기세를 떨치던 동장군이 서서히 물러가고 호접란을 ..

{대구시 달서구} 수목원 온실에서 자생하는 선인장의 아름다운 꽃 (115)

수목원 온실에서 자생하는 선인장의 아름다운 꽃 봄내 음이 가득한 수목원의 산책길을 따라 노란 산수유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고 온실 속에도 아름다운 야생화와 선인장 꽃들이..

정열적인 장미꽃이 역시 아름답다. (145)

정열적인 장미꽃이 역시 아름답다. 장미꽃 한 송이 뜰 위에 피었네 그 집 그 뜰은 초라한데 장미꽃 곱게도 피어 있네 아침에는 함초롬이 이슬을 먹고 뜨거운 양지쪽 한낮에도..

{대구시 달서구} 수목원의 온실에서 봄이 오는 소리가 들려온다. (219)

수목원의 온실에서 봄이 오는 소리가 들려온다. 삼일절 날의 휴일을 맞이하여 어느 때나 다름없이 산행을 마치고 봄이 오는 길목에서 인근의 수목원을 찾는다. 사진을 즐기는 ..

정열적인 장미꽃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3)

5월과 6월에는 장미꽃이 온 세상을 아름답게 수놓을 것이다. 정열적인 장미꽃을 바라만 보고 있어도 마음은 부자인양 그 아름다운 향기에 푹 취하고 말 것이다. ㅎㅎ 이렇게..

작약꽃이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한다. (7)

작약꽃은 함박꽃이라고도 한다. 산지에서 자라며 줄기는 여러 개가 한 포기에서 나와 곧게 서고 높이 60cm 정도이며 잎과 줄기에 털이 없다. 뿌리는 여러 개가 나오지만 ..

하얀 찔레꽃도 아름답기만 하다. (3)

찔레꽃은? 찔레꽃잎의 뒷면에는 작은 털이있으며 가장자리에 작은 거치가 있다. 꽃은 5월에 흰색 또는 연분홍색으로 원추화서로 피며 새 가지의 끝부분에 달린다. 꽃잎은 거꾸..

5월의 장미꽃이 가장 아름답다. (8)

장미꽃은 일년 중에 5월의 장미가 가장 아름다울 것이다. 비가 내린 뒤에 물기를 촉촉하게 머금은 장미꽃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보면서 역시 장미꽃은 정열적으로 아름다운 자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