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예담촌 옛 풍경이 더욱 그리워 질때가 있습니다. 그립다는 말보다는 좋아진다는 말이 맞..
진주성 둘레길 걷기 (진주성/촉석루/진주박물관/선학산전망대) 고속도로에서 빠져나와 도심으..
불현듯 떠나고 싶었던 날 서둘러 가방을 챙겨들고 길을 떠난다. 두어시간 달려 도착한 곳...
개평마을에서 나와 24번 국도를 따라 차를 몰아 함양읍내로 들어선다. 함양 상림은 이번이..
지곡IC에서 빠져나와 24번 국도를 따라 지곡면에 다다른 후 우측으로 다리를 건너 조금 ..
한여름의 숲, 더욱이 이른 아침의 숲은 푸름이 아주 짙어진 그 푸름속에서 안개 드리운 습..
오랜만에 찾은 주왕산이다. 여행길에 안동에 잠시 들린 후 1박 장소로 주왕산 상의야영장으..
지금은 영덕간 고속도로가 개통되어 몇시간이면 가는 가까운 지역이 되었지만 예전에 안동이나..
조금씩 시원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 초입 부담 없이 천천히 걸어보고픈 길을 찾아 간..
함양 상림숲은 찾아보고 싶은 곳 중 한 곳이었는데 이번 여행길에 찾게 된다. 인공적인 조..
흐린날이 계속되어 비가 오더니만 간만에 날이 갠다. 비가 내리며 땅이 찬기운을 머금나 싶..
다시 우리 가족이 하루 묵어갈 지리산 아래 가을흔적이 머문 곳 지리산 자연휴양림으로 향한..
날은 어느덧 가을 끝자락을 향해 가고 있다. 한해 한해를 지날수록 가을을 보내기가 더 아..
거제도를 한번에 다둘러본다는 건 아마 관광페키지로 이곳저곳 발도장 찍듯이 돌아다니지 않고..
한참만에 거제도를 다시 찾는다. 세월이 참 빠르다지만 지난번 방문의 기억을 더듬어보면 이..
이번 여름 가족여행지는 경남 남해안이다. 가본지 한참된 거제도로 가는 길 첫째날에는 고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