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다가오는 여름...
언제 봄이 지냈는지.. 화이트 보석 워셔 슈가파우더 4년차 시집가는처녀 간조우 카시오 루시카 아..
달력이 바뀌었다... 콜,, 매창sp 청옥....크게 심고 나머지아이들로.. 콜.(호주) sp ..
이번 겨울은 눈이 제법 내린다... 꼭지점 찍은 팔천대... 이쁘게 물 잘들었던 펜덴시스는 첫 ..
오늘은.. 울 딸랑구 서띵이 생일.... 아침엔 아빠가 생일상 차려 주고.. 방학식하고 온 서띵..
다행이 컨디션도 좋아... 점심에는 울 서띵이 좋아하는 스테이크를 먹으러 갔다... 음식이 나오..
아.... 산타는 넘 바뻐... 근데... 찌민아.. 산타 할배는 뮤자게 바쁘시단다.....그 ..
태권브이는 어제도 몇건의 망년회에... 푹 쩔어오시구..... 그러면서도 서띵이와의 약속을 지키..
낮에 이곳은 참 포근하고 따듯하다.... 환타지아클레어철화.. 샴록 치와와sp 재펜콜.... 프..
잠시라도.. 고운 햇살에... 햇빛 샤워 시켜주기 위해 테라스에 널어주었다,, 펑펑 오는 눈 속..
옥상..하우스 안에 있으니.. 포근하니 정말 따뜻하다... 나는 좁은 자리에 쪼그리구 앉아..있..
엄마... 저여.....요케 시작하면 분명 울 찌민 몬가 수작이 시작된다.. 음...뭐?? 저기..
언젠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