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생각을 살려내는 음악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가끔은 지금의 음악들 보다는 과거의 기억이 가득 담긴 음악들을 들어가며 옛 추억에 잠겨서 오늘을 지내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오늘이 나에게는 그런 시간이네요. 그리고 제 이 마음을 모두에게 전해주고 싶답니다. 들고양이들 어화..
광주 변기막힘 뚫는 업체 방문 후기~ 오늘 우리지역 아침 기온은 낮았는데 점심시간이 지나고 조금은 오후시간이 되니 기온이 올라가고 날씨 까지 맑아서 활동하기 좋은 하루 보내고 있네요 이웃님들도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시죠~! 어제 내린 비 때문에 미세먼지는 없는것 같습니다 미..
친구란 존재가 뭘까 생각해 봤는데 제가 생각을 하기엔 진짜 골치아픈 문제 같아서 포기했는데 그~냥 알고싶어서 인터넷을 찾아 보았습니다. 다른 시각의 인간들의 친구에 관한 개념을 보면서 저역시도 저 생각대로 친구라는 개념을 생각을 했어요. 이렇게 정보를 찾아보는 것이 생각들..
무언가를 사랑한다는 것 무언가를 지켜주고 싶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사람의 인생은 기쁨으로 가득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런 그림을 그리고 있는 노래를 듣게되면 대리만족이라도 하는 양 행복한 이유. 생각해보건데 그렇지 않나요? 그 느낌이 고스란히 전달이 되어서 말이지요. 그런 맘..
하고 싶었던 일이 있을 때~ 그냥 전~부 안하고 하고 싶었던 일을 해요. 좀 무모…한데 참을 수가 없…네요 ㅠ_ㅠ 그래서 더 하고 싶어요^^ 지금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을 해보는 게 즐거울거같으니 쭈우우욱 해보고…. 하고 싶을 때 해봅니다. 하여튼 노래를 들으러 가요. 루페 피아스코 Real 좋..
선율이나 들으면서 제 맘을 달래주는 내 자신이 있습니다. 매일매일 울집에서 음악이나 들으니 사람이… 안 생기고 활기가 없지~ 흐하는데~ 전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EXID I Feel Good 하모니는 절 생기있게 만들어주니 오히려~ 정말 더 좋은 것입니다. 사람을 만난다는 건 좀 생각..
길을 거닐고있는데 어린아이가 사탕을 맛나게 먹고 있어서 저도 먹고 싶어 쭉 봤다가 이상한 사람 취급을 받아버리고 억울해서 정말 맛나는 캔디를 사 맛나게 먹으며 걸었습니다. 하하…. 진짜 맛있었어요. 자주 사서 먹고 싶을 정…도로 …. 그런데 살이찌니 더…는 절대 안 먹을 거여요..
차를 끓여서 먹는 것은 너무 좋아요! 속을 뜨듯하게 해 주는 느낌이 진짜 좋아서요! 그 느낌(?)이 정말 좋은지라 차를 끓여먹게되는 거 같네요. 따뜻하게 안는 차의 내음과 느낌... 진짜로 요것이 행복인거같아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운동과 커피에 대한 것이죠. 요즘 운동이 거진 생활화..
전에는 혼자서 무언가를 하는 것이 너무도 창피하고 잘 하지 못했는데 요즘엔 혼자서 햄버거도 먹고 쇼핑센타도 빈번히 다니기도 하고 커피숍에서 커피를 즐기고... 심지어는 노래방도 가고! 혼자서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보네요. 혼자면 나름대로 뿌듯함이 있습니다. 첨…으로 뻘쭘하게 ..
집안정리를 하라고 얼마나 안좋은 소리를 듣고 있는지 귀에 딱지가 생길 거 같습니다. 피로하고 무거운 몸을 추스려 정리정돈을 시작했답니다. 열~심히 정돈을 하다보니까 쫌 시원한 기분이 들긴했지만 몸은 정말 고단했어요. 음악을 틀었지요. 음악을 튼 다음 룰루랄라 따라 부르기 시작..
오늘의 나은 pick ! 광주 남구 제중로46번길 3-8 / 양림동 111-51매일 11:00 - 20:30연중무휴 (break time : 15:00~17:00)☏ 062-463-3535 무드장 메뉴 무드장에 벌써 두번째 방문~~ 실화냐 #3# 전에 다녀갔을때보다 사람들이 훨씬 많아서 당황했지만 다행히 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