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올리는데 좋은 소식은 아니라 이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남편이 주방장으로 일을하는데 그날 따라 배달하는 직원들이 3명이 빵꾸를 내어서 남편이 배달도 도와주게 됬습니다. 사고난날 (2018.09.21) 교차로에서 자회전 신호가 켜지기 직전인 주황불에 남편은 예측출발을 하였..
사무실에서 음식 해먹는데 어제는 쭈꾸미였어욥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마음 같아서는 양파,대파,마늘 다 넣고 싶었지만 사무실에 그런거 까지 잇을리가 ,, 그래도 맛있었어요 !!오늘 점심은 뭘해먹지~~~~~ 아 ! ㅜㅜ담주는 내내 블로그 쉬어야 할거 같아요 업무 볼일이 생겨서..
. . . . . . . . . . . . 사장님이 밖에서 회의 하자해가지구 바루바루바루 사무실 앞에 있는 설빙에 가서 음료와 새로 출시한 치즈피자 떡볶이를 먹었어용 첨엔 왠 피자 이랬는데 갑자기 사장님이 정 가운데를 퍽 !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장 보러 가는데 저 ~~~~멀리서 타요가 오더라구요! 저희 동네에서 완전 한정판이에요 ㅋㅋㅋㅋ보기 힘든버스 입니당 옆에는 뽀로로 친구들이 있어서 첫째딸이 엄마! 저거 탈래요 탈래요!하는데 이미 지나가버리는 ,, 결국 아쉬운 마음을 뒤로 접고 장본다음 떡순오를 사서 집에 왔답니..
요즘 너무 이리저리 치이는 일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울 사장님 눈에는 내가 힘든게 표가났는지 올리브영을 데려가시더니 똬악! 고르고 싶은거 다고르시랬는데 그순간 머리가 하얘졋다 팩트는 집에 다 이번에 사놔서 그냥 틴트나 사자 하고 하나 골랏더니 사무실이 탁하니 미스트 자..
여러분~~다들 김장이랑 동치미 맛있게 하셨나요 ? 저희 김장은 친정엄마가 해주시고 동치미는 제가 했답니당 배를 까먹어서 급하게 있던 사과로 대처를 했죠 ㅎㅎ 사과는안에><! 20일 정도 있다 먹으면 제 맛이라는데 기다리기 싫어서 오늘 좀 먹어봤거든요 ..ㅎ 역시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