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광장 100만명 150만명 촛불시위 촛불집회의 진실과 거짓> * 광화문광장에서 청계광장까지 위 지도에서 선택된 부분의 총면적은 86,551.5㎡입니다. (화단 화분 조형물 세종대왕 이순신장군 동상 등 사람이 서있을 수 없는 부분까지 모두 다 포함) * 사람들이 촛불을 들고 서 있으려..
2015년 4월 11일 대전 서구청장배 마라톤대회 행사한다고 이렇게 해도 되는 겁니까? 대전 남문광장 엑스포다리 주변 갑천변 잔디밭에 엑스포다리밑에 쇠말뚝 박고 불법으로 20여개의 천막을 치고 천막을 철거하고 갈 때는 이렇게 갑천 주변에 온갖 쓰레기를 쓰레기봉투도 이용하지 않고 불..
아름다운 여름꽃 능소화의 슬픈 전설 이 꽃을 ‘구중궁궐의 꽃’이라 칭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옛날 옛날 복숭아 빛 같은 뺨에 자태가 고운 ‘소화’라는 어여쁜 궁녀가 있었답니다. 임금의 눈에 띄어 하룻밤 사이 빈의 자리에 앉아 궁궐의 어느 곳에 처소가 마련되었으나 어찌된 일인지..
보기만 해도 아찔한 건축폐기물 운반 덤프트럭들 운전을 하고 뒤에 쫓아 가다가는 언제 날벼락을 맞을지 모릅니다. 법은 형식인 법일 뿐.. 법이 있어도 단속도 없는 나라.. 법이 쉬는 나라.. 법이 잠자는 나라.. 또 누군가 죽어야 그 때서 누가 잘 못을 했냐 따지는 나라.. 다른 사람이 죽든..
얼마전 집을 정리하다가 오래전에 사용하던 아이리버 MP3 U10 512MB를 발견하고 반가운 마음에 충전하여 확인 했더니 작동도 잘 되고.. 라디오로 사용할까 간단한 운동용으로 사용할까 하다가 오래 된 것이라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아이리버 홈페이지 방문했더니 그 동안 잘 안되..
많은 사람들이 멋진 야외 공연을 관람하고 갈 때는 쓰레기만 버리고 가는 양심불량 관람객 시민들.. 연인과 가족들과 친구들이 같이 와서 구경하고 갈 때는 이렇게 양심을 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애인이나 친구라면 가족이나 친구나 애인은 버리지 않을까요? 주변에 쓰레기통이 여런 곳에 ..
대전 유성구 도룡동 스마트시티와 대덕초등학교 도룡분교가 있는 대로에 버려진 양심들.. 누군가 양심불량 시민이 쓰레기와 깨진 큰 항아리를 이렇게 버리고 갔네요. 여기까지 가져다 버릴 기름값과 시간낭비 되는 것만 가져도 정상적인 처리 비용은 될텐데..?? 혹시 바로 옆 아파트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