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이란 시간동안 블로그에 글이 올라가질 않았구나 그동안 뭘 한 다고 그리 바빴던 걸까? 내사랑 하는 사진들 그 것 또한 가까이 하지않았던 참 심난한 시간 이곳에 와서 잃은 것이 넘 많다는 생각 얻은 것도 많고 , 하지만 그걸 내가 알고 있다면 앞으로 고칠 수 있겠지. 난 사진을 하려..
제주에 살면서 항상 갈증 난건 육지의 가을 처럼 붉은 제주가을풍경 이었죠. 제주는 여름에서 바로 겨울로 훌쩍 넘어가는 듯 해서 붉게 물든 가을을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 이번 가을엔 그 갈증을 확 풀어봅니다. 제주도에 살고 있는 토박이 지인들과 얼마전 다녀온 한라산 천아수원지~..
몇일전 기운 쫘악~~~빠지는 사진 한장 올려 드립니다. 큰 맘먹고 . 차 에서 밤샘 할 준비 ...ㅎㅎ 잘 준비까지 하고 이곳에서 별 많은날. 12시34분 부터 ~오전 4시 30분까지 별 을 담 았답니다. 물론 테스트 사진 여러장 담구요 . 테스트 사진만 열장은 넘게 담은 듯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사진 ..
제목 그대로 .. 제주도까지 와서 밤엔 뭘하지 고민 많으시죠 ㅎㅎ 요즘엔 그래도 밤에 갈 만한 곳이 서너군데....생겼지요 처음 제주왔을 때...밤에 갈곳 이라곤 ... 그냥 방구석 ^^* 가긴 어딜가? 그냥 방에서 티비나 봐야 했는데... 요즘 ...제주에 밤에 가 볼 만한 곳이 자꾸 생깁니다. 좋다..
현지인 들이 잘 가는 곳도 ...잘 안가는 곳도 유명세와 다~~나름 이유가 있겠지만 홍예 개인적으로 사진 촬영포인트 만 아니면 안가는 곳 중 ..한 곳. 아마도 오설록 일듯 합니다. 딱히 ...녹차를 좋아하는 스톼일도 아니고 . 녹차보다는 커피가 아직은 좋은 ^&^ 오설록에서 유명하다는 아이..
매일 헤는 뜨고 지고 난 매일 같은 장소를 뱅뱅 돌고 ...ㅎㅎ 그래도 매일 보지 못하고 그냥 지나치는 수많은 것들 . 어젠 안보이던 것들이 오늘은 이렇게 또 보이고 어제 보였던 것이 오늘은 보이지않고 . 나의 시선이 매일 어딜 바라보는 것에. 담기는 피사체가 다르고 요즘 심기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