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김슬기 김민교.. 매력.. 쩌네.. 대체할 단어가 없다.. ㅋㅋ 헤어 나올수가 없다니까.. 구팔... 장면 하나하나가... 경쟁사 재대로 까주고.. 이래도 싶나 싶은 광고.. ㅋㅋㅋ 공중파에서... 방송 될 수 있으려나? 일단 광고 모델지출비는 10/1 이면... 경쟁 되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광..
언제적 사진인지.. 노점에 있는 먹거리들이 맛있어보여서.. 찍었던 사진.. 고루고루 먹어 볼껄... 입맛에 맞는것도 있고,,, 실패 했던 것들도 있고.. 이런 길거리 음식을 너무 좋아 해서.. 오래 있었다면.. ㅎㅎ 여행시작즈음엔 오리고기 향이 너무 좋더니.. 나중에 냄새로 변해.. 요런음식들..
아침고요수목원..... 갈까말까 고민하다 은근슬쩍 가지말자 마음먹다가 단호한 한마디말에~ ㅎㅎ 평소 보다 일찍일어나서 7시도 전에 버스에 안착했다 어쩔 수 없다면 즐기기로.... ^^ 새벽 3시가 되어서 잠자리에 들어서인지~ 반쯤 몽롱한 상태~ 생각해보니~ 한 겨울 눈이가득쌓였던날~ 한 ..
2013.04.12 (금).. ITX청춘 열차 타고 놀러가기 딱 좋은 시기인듯.. 하다.. 여러가지면에서.. 만족 하고 있는 고객이기에.. ~ 작년에 몇번 .... 구구절절하게 열차 전철 버스 타고 다녀 봤다. .. 물론 열심히인 척 일뿐 .. 겨우 끌려 허덕이며 다녔다고 하는게 맞겠다. 올해도.. 서리산 철쭉동산에 함..
2014.04.10 우리집 삼이들.. 몇년 전 부터.. 어디서 생기는 삼들인지 얻어 와서 자꾸먹으라 그러더니.. (꼭 눈앞에서 먹으란다.. ㅎㅎ) 언제 부턴가.. 뜸 해 졌다 했더니.. 완전 신뢰 받고 있는 김지 냉장고에 넣어놓곤.. 깜박 하셨단다.. 아끼다 X된다고.. 이건뭐.. 아삭한 맛도 아니고 무 말랭이 ..
어반 자카파 ....river.. 참 많이 울었죠 그대 맘 다 알아요 어제도 그대 울 생각에 많이 염려했어요 더 울게 될 거예요 그대에겐 아직도 많은 만남들이 있다는걸 그대 알아두기를 꼭 당신이 아니더라도 더 좋은 누군가라도 흐르는 강물에 지나지 않아요 하지만 우리는 평생 흐르는 강물을 붙..
.... 작년에 한창 영등포에 있는 인도 음식점에 푹 빠져 있었다 마침 블로그에 글을쓰면서 간단히 신청 할 수 있는 '대한민국 찾아라맛집여행'이벤트도 참여 했었다. 클릭으로 한번으로 신청 하고 잊어 버렸다. 신청했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때 택배를 받았다. 이게 뭐지? 나중에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