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중국 하남성 빈민지대 연소득 중국돈으로 1000위안도 채안되는 산속에 이렇게 어려운 환경속에서 공부하는 두 어린 아이가정 돕기로 쌀 두마대 식용유 두통 휴지 두다발 사서 지원하고.... 高艺娇,高艺菲,라는 이 두아이는 국민학교 일학년과 국민학교 삼학년 다니고 있습니다 ..
오늘은 중국 동북 유하학교 개학하는 날 입니다 이 학교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환경속에서 학교 다니고있는 공부를 열심히 노력하는 조선족 아이들 13명이 있습니다 오늘 개학 하는 날 한 아이당 중국돈으로 500위안씩 지원해 주었습니다 함께 참여 해 주신 우리 한국인 유영남 선생님..
오늘은 그대가 너무너무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04년 8월 8일 그대 곁을 어쩔수 없이 떠나야했던 사연...... 15년이 지난 오늘...다시 ....그대찾아 다시 돌아왔다. 첨으로 찾아간곳 5월 18일 정오 12시 정각 연안부둣가(해년마다 5월 18일 정오 12시면 찾아가겠다고 약속 ..
♣ 맑고 넉넉한 사랑 ♣ - 나를 위해 사랑을 하지는 마세요. 내가 기쁘기 위해 상대를 사랑하지는 말고요. 대신에 상대를 기쁘게 하기 위해 나를 내바치는 사랑을 하세요. 나를 위한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 애욕이고 집착일 뿐 "내 사랑", "내 사람"이 되야 그것만이 사랑인 줄 알지만, 사랑..
초대장; ( 귀하신 )님 초대합니다 ㅡㅡㅡㅡㅡ 우리밴드는 https://band.us/band/74130787 밴드 이름 그 자체...우리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우리밴드" 입니다. - 초대 받은 멤버가 리더 승인 없이 바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입 조건은 無 조건 입니다. 성별 제한없음, 나이 제한없음니다. - 우리..
어릴적부터 키운 고아 한명 데리고 수원 사랑나누는집 목욕봉사다녀왔다 ㅡ ㅡ 이른 새벽 5시 34분 어제 약속했던 고아두명 중 한명이 갑자기 머리아프다며 목욕봉사 못가겠다고 연락 온다 알았다고 문자보내고,샤워하고... 아침 시장 중국 두부 만드는집에가서 두유 1000원짜리 한봉지사..
1988년에 결혼해서 1996년도 아들이 9살 먹든 그해 이혼하고 아들을 미국 선교사 단체에 가입시켜 미국 선교사님들 따라다니면서 악기 전문가라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모든 악기 능통해진 아들 17살되는해에 게그멘 명계남 선생 밑에 보내서 19살때 상상도 못할 거액의 돈을 벌게된 어린나..
오늘 저녘 날씨 싸늘하다 중국 고아 유광욱이 알바일 찾아주고... 집에 돌아와서 따뜻한 차한잔하고....애가 일은 하고 있는지.... 또 걱정되여 나와보니 일하고 있다. 이번에 한국행에 삶을 직접 체험 해 보고... 돈 버는게 얼마나 힘든가를 집적 몸으로 느껴보고 구정후 중국 돌아가서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