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님들 안녕하시죠~? 꽃포장시에 컬러의 선택이 점점 어려워지고있는 요즘이죠. 뻔한꽃에 뻔한포장에 실증이 나 있는 요즈음, 이런 자료들은 눈을 번쩍 뜨이게합니다. 패션잡지의 부록으로 나온것을, 사진으로 찍은것이라 화질은 떨어지지만 꽃님들과 같이 공부하고싶어서 올려봅니다~~..
도착하셨다고 들었소이다. 그런데 그런 분이 무슨 일로 노부를 찾으셨습니까?" "한 가지 부탁할 것이 있어서 왔습니다. 이걸..." 사내는 품속을 뒤져 금속으로 만들어진 작은 대룽 같은 걸 다섯개나 꺼내 독두개에게 건네주며 말을 이었다. 대룽의 수가 다섯 개인 것을 보면, 전서구 다섯 ..
이 가을에는 당신을 사랑하게 하소서. 내가 채워주지 못한 것을 밤이면 꿈꾸는 낙엽으로 채워 아름다운 사랑으로 물든 열정의 사랑이게 하소서 . 가을에는 사랑하게 하소서 . 내가 덮어주지 못한 것들을 낙엽으로 덮어 따스한 사랑이게 하소서. 이 가을에는 당신을 사랑하게 하소서. 내 마음이 짙게 ..
꿈이여도 사랑 할래요 /임지훈 그대가 그리워 서러운 날엔 한 없이 울었습니다 그대와 나누지 못한 미련들은 가슴에서 쓸어 내리며 그대가 보고파 그리운 날엔 한 없이 걸었습니다 그대와 함께 걷던 그 길을 당신 아닌 다른 사람과 시간이 오래 지나가서 내 모습도 바뀌었지만 그대와 함께 했던 마음 ..
추억의 안단테 / 유익종 그대는헤어진 날의타는 노을을 기억하나요 푸른 산머리에 조금씩 지던 노을을 사랑은사랑 때문에 슬픈거라고 말하던 그대 그댄노을 처럼 어둠을 두고 떠났지 지나간 날을 사랑했기에 영원히 아름다워라 이별의 눈물 짓던 그날이 이제는 그리울뿐 사랑은 사랑 때문에 슬픈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