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저자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출판사 민음사 | 2013-07-01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돌아가야 할 곳에 돌아가기 위해, 되찾아야 할 것을 찾아내기 위... 프로젝트가 엄청 꼬이는 바람에 얘기치않게 광화문에 일하게 됐다. 사실 사람 많은 데 ..
페루 여행전부터 책자에 꼭 올라오는 권고사항이 있었다. 바로 귀여운 알파카를 꼭 보라는 것... 알파카? 이름도 귀엽고 생소한 이 동물은 과연 어떻게 생겼을까? 그러다 꾸스꼬의 예쁜 광장을 헤매다 전통옷을 차려입은 이 친구들을 만났다. 원래 뭐 꾸미고 코스프레하는 사람들 안 좋아..
상상해보면, 아아악~ 비명을 지르게 될 것만 같은, 코에서 나오는 물티슈.. 근데 아이가 해맑게 웃으며.. 난 아프지 않아.. 하하하~~ 유럽인들의 시크함이랄지, 유머랄지.. 그닥 실용성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삶을 즐겁게 사는 건 좋은거니까.. 지난 여행의 추억을 곱씹으며 사진을 뒤적이..
김종욱 찾기 (2010) Finding Mr.Destiny 8.2 감독 장유정 출연 임수정, 공유, 천호진, 전수경, 류승수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 한국 | 112 분 | 2010-12-08 글쓴이 평점 도서관에 갔다가 dvd가 잔뜩 진열된 책장을 봤다. 뭔가 익숙한 이름도 있고, 너무 진부한 영화도 있고.. 언젠가 시간이 남으면 와서 ..
3월28일_파스텔톤색채의도시리스본 적는 시간 : 한국시간 3월 29일 오전 9시 26분 포르투갈시간 3월 28일 오전 1시 27분 어제는 12시 넘어 나가 관광을 시작했으니, 오늘은 좀 일찍부터 나가보기로 했다. 그러나 일어나 보니 또 아홉시가 다 되어간다. 여독은 거의 다 풀렸을 텐데 이상도 하다. ..
3월27일_리스본에서세계에서두번째로크다는아쿠아리움을가다 적는 시간 : 한국시간 3월 27일 오후 9시 02분 포르투갈시간 3월 28일 오전 5시 03분 역시 무리를 하면, 하루가... 심하면 다음날 오전까지 공치게 되는 법인 것 같다.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밤에서 새벽까지 운전을 하느..
[우리나라의 대형마켓같은 곳, 점보에 진열되있던 돼지머리. 지금 생각해보면 하나 사가서 여행초반 고사라도 지냈어야 하나 싶다.] 숙소가 너무 마음에 들어 우리는 시내관광을 하고 일박한후 이곳을 떠나려는 계획을 수정해, 밤새 달려왔으니 오늘 하루는 쉬고 내일 관광하고, 그 다음..
여행했던 날짜를 보니, 우연히도 지금과 같은 4월.. 4월의 30일이다. 강심장을 보다보니 배우 이진욱이 체스키크롬로프를 다녀갔단다. 정말 아름다운 곳이었다고 말하는데.. ㅋㅋ 유럽에서 과연 아름답지 않은 곳이 있기나할까? 그치만 체코는 아직까지 덜 떼묻고, 아름다운 곳이며, 사람..
리스본에 별 네개짜리 캠핑장이 있다고 하는데, 스페인의 별 세개짜리 캠핑장의 110유로짜리 방갈로가 생각나서 발길이 꺼려진다. 차로 대충 리스본을 둘러보고 건너뛴 다음 남부로 가자고 합의보고 리스본을 들어왔다. 신시가지라고 짐작되는 곳은 건물들이 빽빽히 들어차있고 우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