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영혼의 떨림, 그리고 마음의 씻김 .. 이성원 포크 콘서트 깊은 영혼의 떨림, 그리고 마음의 씻김 동요음반을 발표한 포크가수 이성원. 흔치 않은 동요 가수로 대중들은 그를 기억하지만 사실은 곽성삼, 김두수와 더불어 1980년대 3대 언더 포크가수로 가요 마니아들의 추앙을 받는 아..
오늘이 어버이날이라고... 그래서 나는 어제 첼로 연습을 마치고 집에 들어오면서 엄마 사진 옆에 놓아드릴 작은 핑크색 카네이션 화분을 구입했었다. 엄마가 하늘나라로 이사하신지 2년이 안되었다... 완전이 붉은 색은 아닐거 같고, 그렇다고 흰색으로 구입할까 했는데 엄마는 늘 내 마..
바람이 많이 불고, 미세먼지가 없고, 햇빛은 좋음. 연휴로 급여 미리 보내기, 어린이날 조카들 선물로 화분을 1인당 2개(베고니아와 가랑코에)씩 6개 구입함. 오후에 본사에 다녀올 예정. 어제 집에서 만들어 본 쑥버무리 가져왔는데... 맛있다고... ㅎㅎ 웬 떡도 다해보고... 그런데 맛있다..
14일 오후 1시30분 인천공항 출발-모스크바 공항에서 2시간 기다렸다 리투아니아행 비행기로 갈아타고 1시간 20분 정도 걸려 리투아니아 공항에서 내린 다음 버스를 이용해서 리투아니아 수도인 빌뉴스로 이동. 다음날인 15일은, 리투아니아에서 물 위의 성이라 불리는 "트라카이성" 관람 ..
뭘해야할까? 내일부터는 내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설이라는 명절을 이유로 4일간 휴가다. 아마도 긴 휴가 덕분에 여행 계획이 없는 나는 이번에도 내 버릇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 버릇 중 하나는, 부엌에 있는 모든 그릇들을 다 내려놓고 닦아서 다시 원위치 시키기... ... 몇시간 동안 힘..
평소와 같이 아침 식사를 마치고 6시에 집에서 나왔다. 운동센터에 도착했을 때 매일같이 만나는 회원 몇명이 보였다. 운동센터 안에서 한기가 느껴져 운동복 위에 가디건을 걸치고 운동을 했다. 잠시 후 몸에 열이 오르면서 땀이 흐른다. 스트레칭, 근력운동 그리고 걷기운동... 이렇게 1..
아침에 출근할 때 날씨가 좀 꾸물거렸다. 운동센터에 도착해서... 운동 끝나고 사무실로 돌아왔다. 그리고 급여날이라 은행으로.... 은행에서 급여를 모두 보냈다. 우리 소다미디어는 지난 말일에 결재 보내고 나머지 금액이 많지 않아 급여가 보내기가 부족하다 생각했는데... 물론 국민..
밤에도 비가 내렸는지... 오늘도 아침 일찍부터 비가 내린다. 정작 내렸어야 할 장마철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이렇게 뒤늦게 비가 많이 내리는 걸 보면 아마도 하늘에서도 우리 인간세상이 마땅치 않으신 모양이다. 비님, 이제 그만 내려주세요. ㅎㅎ 아침에 운동센터에 들려 운동하고 출..
오늘도 새벽같이 출근하면서 운동센터에 들려 운동하고 사무실에 왔다. 그런데 오늘은 은행 업무가 없는듯 한데..... 한가지 일이 급한게 아니라 내일가도 될거 같아 오늘은 은행에 가지 않기로 했다. 아침에 '힘들면 모든걸 내려놓고 쉬어가라'는 글을 읽었다. 우리가 익히 들어 알고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