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성 덕분에 의외로 길어진다...... 마녀의 성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하여 ' ' ;;; 마녀의 성은 <구제 불능의 성을 향해>라는 퀘가 시작인데, 성에서 빠져나온 한 마녀가 포라엘리누에서 마녀의 성을 구해줄 사람을 구하고 있다. 원인을 알 수 없이 갑자기 나타난 악마들을 퇴..
솔직히...마녀의 성은 배경을 많이 찍지 못했다. 구조 자체가 그냥 성이라는 느낌밖에 없어서,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였기 때문에. 방을 제외하고는 길이 비슷비슷하다. 그래서 좀 더 많이 돌아다녔던 것 같다. 대충 다닐 수가 없었다 ㅠㅠ 3층에서 전교 1등을 잡았으니, 2층에 내려와서 온갖..
이제 포라엘리누의 마지막 관광지다. 마지막 관광지이지만, 내부가 좀 길기 때문에~ 두 세번 나눠서 내용이 올라갈듯 싶다. 지나가는 길에 페가수스 탑승장 구경중. 포라엘리누의 페가수스 탑승장은 도시 밖에 있어서...... 나와서 타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배경때문에 다~~~~~~~~ 용서..
레벨 30대 중반을 찍으면 메인퀘로 꼬리 전쟁인가?? 그런 이름의 퀘가 날아온다. 뭔 말인고 하니, 현 포라엘리누에는 선택받은 두 명의 엘린 공주가 있는데 서로의 지지기반이 다르다. 여우 디자인 vs 다람쥐 디자인의 타입. 서로 자신들의 타입으로 깃발을 그리자며 지지기반을 꼬시고 있..
밤피르 언덕에 있는 80퍼센트의 몹이 과거에는 중형이었다. 즉, 초반에 파티 없이 혼자서는 잡을 수 없었다는 거다... 지금이야 내가 만렙이기도 하고, 저렙이라도 몇대 툭 치면 죽어버리니 한 50배는 약해진듯 ㅠㅠ 이때 인기있던 사냥터가 바로 이 곳 밤피르 언덕이었다. 파티플로 중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