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보다 친구가 더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안 보면 소년처럼 해맑은 웃음소리가 그리워지고 듣고 싶어질 것 같은 친구가 있습니다. 같이 있으면 무슨 말을 해도 부담이 없으며 같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편안함을 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문득 외로움을 느낄때 언제나 전화를 해서 외로움을 공..
☆ 우리는 마음의 친구...☆ 우리는 마음의 친구... 카페에서 좋은 사람을 알게 된다는 것은 너무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삶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이 통하는 사람 그런 사람을 안다는 것은 즐거운 일 입니다 매일 보이다가 하루 안보일때면 그 사람의 안부가 궁금해지고 신상..
사랑보다 친구가 더 잘 어울리는 사람 안 보면 소년처럼 해맑은 웃음소리가 그리워지고 듣고 싶어질 것 같은 친구가 있습니다. 같이 있으면 무슨 말을 해도 부담이 없으며 같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편안함을 주는 친구가 있습니다. 문득 외로움을 느낄때 언제나 전화를 해서 외로움을 공유할 수 있..
♧마음의 전화 한통 기다려져요♧ 살다보면.. 그런 날이 있습니다 점심은 먹었냐는 전화 한 통에 마음이 위로가 되는 그런 소박한 날이 있습니다 일에 치여 아침부터 머리가 복잡해져 있을때 뜬금없는 전화 한 통이 뜀박질하는 심장을 잠시 쉬어가게 하는 그런 날이 있습니다 별것 아닌 일인데 살다..
비에는 옷이 젖지만 쏟아지는 그리움에는 마음이 젖는군요. 벗을 수도 없고 말릴 수도 없고 비가... 내리는군요. 내리는 비에 그리움이 젖을까 봐 마음의 우산을 준비 했습니다 그리고, 보고 싶은 사람. 오늘같이 비가 내리는 날은 찾아 나섭니다. 마음에도 주룩주룩 비가 내립니다. 비가... 내리는 날..
마음통장^^ 그의 마음에 사랑 저금하기... 사람은 누구나 서로에게 감정은행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관계에서 오가는 신뢰 정도에 따라서 입금과 인출이 생기게 되는 거지요. 예를들어 내가 누군가에게 친절을 베풀었다면, 그의 감정 은행에 입금을 한 셈이 되는 거고, 약속을 어겼다면 인출을 한 셈..
♡...옹달샘 같은 친구를 위한 커피한잔...♡ 졸~졸~졸 흐르는 시냇물 처럼 언제나 따뜻한 마음 한 줄기가 고요하게 가슴으로 흐르는것이 친구 입니다 매일 만나도 매일 만나지 않아도 가까이 있든 멀리 있든 고요히 흐르는 강물처럼 늘 가슴 한켠에 말 없이 잔잔한 그리움으로 밀려오는 친구가 진실..
【사랑 의 국악세상】 [가슴에 묻어둔그대 ] 그리움, 눈물 그리고 사랑 / 이준호 그리움이라 했다. 기억해 내지 않아도 누군가가 눈앞을 어른대는 것이, 그래서 내가 그 사람때문에 아무 일도 하지 못하는 것이 그리움이라 했다. 눈물이라 했다. 누군가를 그려보는 순간 얼굴을 타고 목으로 흘러내리..
가을이 가면 어쩌지요... 마음을 두고서 전하지 못한 붉은 마음을.. 이 가을 파란하늘에 꽁꽁 숨겨둔체... 떨어지는 단풍잎 하나에도 사랑한다는 말, 새겨두질 못하고서 ... 겨울이 와 하얀 눈이 내리면 그 위에다 불처럼 타오르는 사랑의 마음을 전할까 ... 눈이 녹지 않을까... 뜨거운 마음을 어떻게 고..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2 - 용 혜원 - 그대의 눈빛 익히며 만남이 익숙해져 이제는 서로가 함께 있으면 편안하고 좋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쓸쓸하고, 외롭고, 차가운 이 거리에서 나, 그대만 있으면 언제나 외롭지 않습니다. 그대와 함께 있으면 내 마음에 젖어드는 그대의 향기가 향기로와 내 마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