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2019)은 2014년 영화 '한공주'로 단숨에 영화팬들을 매료시킨 이수진 감독의 신작이다.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 (한석규) 세상의 전부인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설경구) 사건 당일 비밀을 거머쥔 채 사라진 여자 (천우희) 이 세사람의 이야기가 ..
도전의 끝은 어디일까? 이것은 스포츠인가.. 미친짓인가? 영화 포스터만 봐도 아찔하다. 여기 목숨을 극강의 스릴과 맞바꾼 알렉스 호놀드라는 사람이 있다. 그는 '프리 솔로'를 할때 살아 있음을 느낀다며 이 위험천만한 스포츠가 유일한 삶의 낙이다. '프리 솔로 (Free Solo)' 로프나 안전장..
영화 '콩 그레스'의 영화음악을 담당한 '막스 리허터'는 실사와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영상..
프랑스 가수 겸 배우인 프랑소와즈 아르디는 "예예 음악(Ye Ye-프랑스식 록 음악)의 ..
막스 리히터의 'The Blue Notebooks' 에 수록된 'On the nature of Daylight'는 영화와 드라마 등에 사용되어 어쩌면 친숙하게 다가올지도 모르겠다.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영화 '셔터 아일랜드'와 드니 빌뇌브 감독의 컨택트 'Arrival'에 사용되어 각인된 곡이기도 하다. '셔터 아일랜드'에서는 디카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