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교회를 사랑하게 된 이유~ 길고 길 것만 같았던 추운 겨울이 요즘에는 제법 봄 기운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바람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꽃샘 추위가 분명 시샘을 하여 추운 날이 있기는 하겠지만 봄이 오는 그 순리만은 어찌 할 수 없을 테지요..... 내가 교회를..
예전으로 돌아간 듯 싶다. 1970~80년대로.............. 복고풍도 유행이고 복고춤도 유행이고 정치판도 언론도 이 나라 대통령도........ 김제동씨 검찰수사 기사......많은 사람들이 어이없어 하고 어처구니 없어 할 말을 잃은 듯 하다 나 자신도 김제동 이란 사람을 좋아하거나 싫어 하..
감독의 자체의 인격을 뭐라고 하는것이 아니다 감독에 대한 팬들의 믿음, 그리고 끈기 조범현 감독일때 팬들은 모두 느꼈을 것이다. 아무리 이기고 있어도 불안 불안 마음 졸이는 그런 게임. 한 20점 차이 나지 않고서야 볼 수 없었던 게임들.......생각만 해도 스트레스가... 우리가 선동렬 감독님과 이..
아트릭스를 쓴지 2주째 입니다. 스마트폰을 처음 써본 저로서는 정말 또 다른 세상이란 것을 너무 늦게 알아버렸죠. 진작에 할것을 이라며.....^^ 아트릭스! 티비 광고를 통해 내가 원하는 그런 스마트폰이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우선 멀티독! 이거 물건이더라구요. 현 스마트폰에서 과연 이런 정도..
광성보 정문을 지나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소나무들이 운치있게 서서 맞이하더군요. 3분정도 걸어 들어오면 예전에 포를 쏘던 진지가 보입니다. 포대가 향하고 있는 앞 바다...그 옛날 외세 침략을 받았었을 그 때를 생각해봅니다. 포구.... 용두돈대 입니다. 광성보 제일 끝부분 바로 앞은 물살이 참 ..
왠만해서는 글 남기지 않는 저이지만......너무도 화가 나고 어이가 없어 몇 자 적습니다. 도대체 우리 정부는 왜 그리 뒷 북치는것을 좋아하는지.... 항상 여론이 들끓은 후에야 성명이니 대책이니 하는 것을 한다고 하고.... 마치 곧 해결될듯이 대책을 발표하고 그 대책이 또 엉뚱하게 자신이 쏜 화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