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조립을 진행하고, 발목관절 조인트 파츠를 조립해줍니다. PG는 덩치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역시 조인트들도 일반 프레임 결합보다 부품이 많고, 가동 기믹이 다양한 각도로 움직이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부분은 다리 외장 파츠들과 사이코프레임 부분의 결합을 진행..
오랜만에 다시 찾은 공방. 중간 중간 어머니가 거실 장식장이나 방안에 둘 사각 선반을 제작하시긴 했지만...ㅎㅎ 시간이 흘러, 어느덧 첫째 조카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어서 선물을 해줄겸. 책장 제작을 해주려고 계획을 잡았다. 우선은 4단 1900높이로 계획을 잡았지만, 이동과 부..
뭐....언제부터 이런거 먹었냐고 하면.. 이제 한달정도 되가는..정도라 맛있냐 없냐 정도로만 판단하고 있는 단순 미각이지만. 너무 달지도 않고, 남자들이 싫어하는 특유의 느끼함도 없는 것 같아서 야근하면서 커피나 같이 사간 밀크티와 함께 먹곤 한다. 다니면서 보면 아이들을 데리고..
밴시 노른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하는 시점에 이미 2주 정도 지난 시기에 사진을 모아서 조립기를 써봅니다. 조립날짜는 한 3일 정도의 기간에 약 1시간 정도씩 조립을 했습니다. 런너가 PG답게 꽤 많기 때문에 작업에 필요한 런너만 선별하는데도 5분 가량 필요해요..^^;;; 첫번..
LINKIN PARK 의 체스터 베닝턴이 작년에 자살한 사건이후HYBRID THEORY 등...유튜브에서 다시 듣기 시작했는데, 얼마전 랜덤으로 걸린 음악중'ZOMBIE'.....음? 있었다.이거...Cranberries곡인데...하던..중. BAD WOLVES의 곡으로 듣게됐다..;; 근데, 좀 이상해서 검색하던중 Cranberries의 보컬이던 돌로레스 오리..
오늘은 휴일이기에..모처럼 시간이 나서 PG밴시의 파츠 검수를 하기로 맘먹었습니다~ PG는...보통 런너수가 무지막지 하기에 박스도 무겁고, 크고~ 재밌죠..^^ 먼저 LED UNIT~ 이 작은 상자가 12만원..;; 박스를 열어보면, 피그마 케이스처럼 위아래로 꾹 눌려서 끼워져있는 케이스 포장을 볼 수 ..
소식이긴 하지만, 이미 발매했습니다. 모형쇼 진열샷도 나왔었고 이미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한 모델입니다. 그도 그럴것이....더블오 사골이니까요. PG에서 조차 사골을 쓸 줄은 몰랐다. 돈다이. 하다못해 PG인데 2WAY 베이스 끼어서라도 주던가...그것도 아니고, 아니면 잔라이저를 내보내..
★ Reveiw 1. 가격: 26,400원 2. 프로포션 : 고기동형 자쿠2 일반형과 달리 조니 라이덴만의 외장 조형을 신규로 제작한 모델로 RG모델의 특성인 디테일을 잘 살리면서, 균형잡힌 외형이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3. 관절강도 : 팔과 다리. 그중 무릎이나 어깨 관절의 강도에 크게 문제는 없으나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