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해본것들 무조림은 소화가 잘되고, 만들기 쉬워요 오징어 무국도 오징어와 무만 있으면 금방..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만들었던 스팸도시락 한번 올리고 갑니다. 느끼함을 잡기 위해 부추와..
일주일에 두세번은 말아 보는 김밥... 이날은 잘 말렸네요 ^^% 아빠가 만드는 김밥 입니다. 오..
그릇 가득 꼬박 비빔밥. 한분기 끝나고 또 한분기, 그리고 한달,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
아침에는 비빔밥 ^^% 이전에 했던 것들 올려 봅니다. 오전에는 날씨가 괜찮은데 점점 안좋아진다고..
오랜만에 올립니다. 블로그가 아직 잘 살아 있네요 ^^% 요즘은 음식점가서 사진 찍는거 보다 제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요즘은 블로그를 못하는 데신 인스타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
100만년만에 올리는 블로그네요 해가 바뀌어 1월도 중순이 지났는데 블로그는 할수가 없습니다. 12..
2018년도 마감에 리뷰, 플랜까지 정신없는 한달을 또 보내고 있습니다. 데쟈뷰같이 계속 같은 일만..
오늘은 대학동창 친구녀석이 늦은 장가를 가서 아이 데리고 잠시 다녀와야 하네요 좀있다가 바로 나가야..
정신없이 하루가 또 지나가네요 오늘 아침은 직장검진을 받았네요 아침 못먹었더니 배가 꼬르륵... 1..
11월에 들어서니 시간이 더 빠르게 갑니다. 정신이 없네요 이제 내년 준비를 해야줘 제주도 착한 전..